요즘 회사 발령나고 이사준비도하고

머가 현생이 바빠져서 게임할 시간이 줄었는데

아직 건틀렛하면서 건포강박증이었으면 지쳐 나가떨어졌을거같음

건을 미리 접은게  카사를 안접는 구명줄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