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초창기 유저라서 지금 상태가 어떤지 모르겠네
그때 100정도 꼬라박고
디렉터였는지 생각이 잘 안나는데
메카닉하고 솔저는 카운터보다 일부로 성능을 구리게 만들었다고 했을때 대가리 깨진거 알게되서 꼬접했거든
200번 가차 돌려서 ssr이 하나도 안나와도 그냥 참았는데
그것 만큼은 도저히 못참겠더라고
그 후로 어떻게 바뀜??
아는분이 카사하는데 한정생겼다 등등 주저리주저리 이야기는 하던데
극초창기 유저라서 지금 상태가 어떤지 모르겠네
그때 100정도 꼬라박고
디렉터였는지 생각이 잘 안나는데
메카닉하고 솔저는 카운터보다 일부로 성능을 구리게 만들었다고 했을때 대가리 깨진거 알게되서 꼬접했거든
200번 가차 돌려서 ssr이 하나도 안나와도 그냥 참았는데
그것 만큼은 도저히 못참겠더라고
그 후로 어떻게 바뀜??
아는분이 카사하는데 한정생겼다 등등 주저리주저리 이야기는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