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 수백판 해봐야 골드 1, 2에서 머물고


승률도 45~50% 사이임….


아무리 해봐도 제자리인 느낌이야


그러면서 ‘내가 미니를 못가져서 그렇다’ 라는 생각만 하고있음… 근데 솔직히 맞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