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 할때마다 겁나 못한다고 느낌… 곰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6-07 06:12:34 https://arca.live/b/counterside/27708016 수십 수백판 해봐야 골드 1, 2에서 머물고승률도 45~50% 사이임….아무리 해봐도 제자리인 느낌이야그러면서 ‘내가 미니를 못가져서 그렇다’ 라는 생각만 하고있음… 근데 솔직히 맞는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eggtarte 2021-06-07 06:13:15 그럴때는 건을 안하는게 맞지 펼쳐보기▼ 곰딩 2021-06-07 06:13:39 하지만 재밌단말야 펼쳐보기▼ ㅇㅇ (211.211) 2021-06-07 06:15:06 삭제 수정 재미를 잃지 않았다면 그걸로 된거야.. 가능성이 살아있자노 펼쳐보기▼ 곰딩 2021-06-07 06:16:47 마포대교무너짐 2021-06-07 06:16:07 미야덱이 미니스트라 접근못하게 해서 좋음 아니면 뉴오하1스나 스봉스킬있는 애들을 덱에 끼워넣거나 코스트 감수하고 하랍넣어도 되고 펼쳐보기▼ 곰딩 2021-06-07 06:17:29 그래볼까? 알겠어 펼쳐보기▼ 마포대교무너짐 2021-06-07 06:18:23 스봉써서 미니 스킬막고 변종스피라 빨리 녹여야 편해 펼쳐보기▼ 이롭 2021-06-07 06:16:19 솔직히ㅜ미니가 반은 함 펼쳐보기▼ 쌉뉴비 2021-06-07 06:16:54 미니가 핵심이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엄마...jpg [7] 사쿠라쨩 2021.06.07 186 -4 건틀렛 잘 자 아기 에델… [4] 뇌간망가 2021.06.07 126 0 1주년 뉴비 카사 접습니다. [50] 닉네임은7글자 2021.06.07 1390 39 건틀렛 건틀렛 상위권은 지옥이다 [4] ㅇㅇ (220.94) 2021.06.07 138 0 콜라보로 3행시 [5] HeyHo 2021.06.07 288 0 5코의 가치 [5] 클러스트 2021.06.07 245 6 강간하는 만화 [6] 참피대장 2021.06.07 736 7 타이탄개좆사기니까 상향하면안됨 [4] 시이시이 2021.06.07 131 1 에이미vs비유 [5] 반갑노 2021.06.07 129 -1 건틀렛 진짜 퀸공익 그립읍니다.. [2] 바이올렛 2021.06.07 124 0 아윽♡ 형아 나 중량 올려줘! 간다 간다 간다 ♡ [4] ㅇㅇ (110.15) 2021.06.07 131 -9 에이미는 진짜 본명이 에이미일까 [8] ㅇㅇ (121.130) 2021.06.07 147 0 시계 오래차면안되겠다 [2] MushLemon 2021.06.07 104 0 6코의 가치 [15] 꿀햇반 2021.06.07 180 0 건틀렛 점수를 잃느니 차라리 건을 안하겠다 [2] 개구리맛사탕 2021.06.07 88 0 콜라보로 3행시 해봄 [1] 묘갤러 2021.06.07 77 0 지금 카사 최고 떡밥 [20] 평생흑우 2021.06.07 206 1 창작 서윤 구일러로 다메다네 만들어봄 [2] 도와줘 2021.06.07 234 8 건틀렛 오이오이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냐고 [6] 블루브릿지 2021.06.07 219 0 아 씨발 카붕이 너 이 새끼 일루와 [6] 묘갤러 2021.06.07 126 0 각성캐 스킬책 먹는 하마네 [6] 도라에몽 2021.06.07 150 0 치명이나 처상향해 시이시이 2021.06.07 82 0 체력+스충셋은어떰 [6] 치이치이 2021.06.07 96 0 건틀렛 건 할때마다 겁나 못한다고 느낌… [9] 곰딩 2021.06.07 131 0 미니오토 돌리니까 마음에 평화가 찾아온다 라익스가드 2021.06.07 47 0 저이 카치마인드 오후반 가볍게 해볼가요? [2] ㅇㅇ (211.211) 2021.06.07 154 0 나이엘 키링은 제작중에 있습니다 [3] HeyHo 2021.06.07 123 4 운좋은 무과금 개패고 싶음 [10] 프룸 2021.06.07 216 0 이해할수가 없다 쓰르라미_ 2021.06.07 79 0 카사 해야할 이유가 뭘까 [2] 라임맛고양이 2021.06.07 89 0 카붕이 도움좀 줄수 있나 [8] 스톰렙션 2021.06.07 113 0 공속셋옵 제발 상향해줘 ㅇㅇ 2021.06.07 84 0 리세계 스타트 해서 다행임 [2] 점심의집요정 2021.06.07 126 0 그림 발전 과정 [4] 평생흑우 2021.06.07 126 2 쿼츠 수급량 정리해놓은 글 있음? [2] ike 2021.06.07 100 0 건틀렛 오늘 한일 [3] 바이올렛 2021.06.07 111 0 어떻게 사람 이름이 알렉스 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6.07 133 0 건틀렛 저저번주에 무지성 미니오토돌리던놈 이번주도 미니오토 돌리네 ㅋㅋㅋㅋ [7] 110등 2021.06.07 221 1 혹시 완장 있음? [2] HeyHo 2021.06.07 117 0 니팀버려? [3] MushLemon 2021.06.07 113 0 본인 흑역사 [11] Lucianick 2021.06.07 164 -1 건틀렛 와 씨 모건좌 미쳤네 [1] 110등 2021.06.07 230 1 와 뉴비 죽이네 씹새끼 [41] 반갑노 2021.06.07 1188 24 이거 후속편 나왔었네 ㄷ [4] 쓰르라미_ 2021.06.07 202 3 구인/구직 컨소원 구인하러왔읍니다 ^@^(포럼아님)마감 [21] 갓겜충아님 2021.06.07 2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07 06: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