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언팩당해서 선공개되면 욕 뒤지게 먹는데 어쩌죠 대표님?










아 언팩이 문제면 그냥 그동안 업뎃안하면 되지않을까?










그걸 생각못했네 ㅋ












고로 2주동안 없뎃입니다 패노도 기다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