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신캐들 뽑을 생각에 벌써부터 답답하노 westyo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8 작성일 2021-06-07 07:17:20 https://arca.live/b/counterside/27711397 각성 제외하고도 채용배너 최소한 2개일건데 잘못하면 300장 필요하겠노 채용권 낭낭하게 들어있는 패키지 좀 팔았으면 좋겠는데진짜 패키지 구성 하나는 오픈 이래 일관되게 병신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db 2021-06-07 07:17:58 ㅇㅇ (49.142) 2021-06-07 07:26:04 삭제 수정 채용권 수급이 안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은 좋은거야 [1] MushLemon 2021.06.07 88 0 케이시 마망도 야짤 조 [2] 267720 2021.06.07 101 -7 건틀렛 미니스트라는 왜 밴을 안당함ㅋㅋㅋㅋㅋ [7] ㅇㅇ (220.79) 2021.06.07 535 0 하림이! [17] 영원한라뉴비 2021.06.07 259 -5 전당 4 함선 스킬 조건이라도 있어? [1] 역시난 2021.06.07 81 0 시발 회사에서 첸질하다 발기할뻔 [12] ㅇㅇ 2021.06.07 219 -6 근데 스카이야짤 개추수봐라 [6] 엘빅이 2021.06.07 202 -5 솔직히 페도 거르고 잘그림.. [4] 오새린 2021.06.07 124 2 오랜만에19그림창작이네 MushLemon 2021.06.07 102 0 창작에 무지성 추천은 맞는데 [4] 도트닝겐 2021.06.07 134 2 머리가 띵하네 수타 2021.06.07 69 0 냐~ [5] 110등 2021.06.07 122 2 카치좀 파줘 [1] 모밀 2021.06.07 63 0 페도들 제발 죽어 [6] 오새린 2021.06.07 140 4 내가 솔직히 미니스트라 좋아하기는 하는데 [1] 비질란테 2021.06.07 112 1 약속시간이 30분 까지였는데ㅋㅋㅋ [10] 불타는백두산 2021.06.07 124 2 건틀렛 빨리 건포 통합이나 댔으면 좋겠노 미시폭격기 2021.06.07 90 0 건틀렛 1억 팬덤 간나쓰썬 [1] 묨뮴몀 2021.06.07 153 0 6월 업데이트는 [2] arcaea 2021.06.07 120 0 와 씨발 스카이야짤 념글올라가는속도뭐냐 [5] MushLemon 2021.06.07 151 -3 어떻게 패노가 시벌 지금까지 안나와 [9] zkamcc 2021.06.07 147 0 매이즈 무브먼트는 왜 없을까 [4] 닭고기러버 2021.06.07 118 0 이번 신캐들 뽑을 생각에 벌써부터 답답하노 [2] westyoon 2021.06.07 98 0 하랍 2밴이면 좀 쓰지마라 [5] 왕소라 2021.06.07 141 0 플레 1 구간 지옥같네 [1] 두부맛김치 2021.06.07 89 0 4-4진입해야하는데 존나무섭네 [3] ㅇㅇ (61.254) 2021.06.07 83 0 전당 각성캐 없으면 못하네 [15] 에휴인생씹 2021.06.07 127 0 카넘약! 카상필! [1] ㅇㅇ (218.155) 2021.06.07 99 0 패치노트 몇시에나오냐 [2] ㅇㅇ (110.15) 2021.06.07 113 0 멍청한놈들이이 늘어난게 아니야 [2] 평생흑우 2021.06.07 114 0 애들아 너무 더워 [10] 스츙 2021.06.07 119 0 각힐덱 정자터트릴 서폿추천좀 [4] 시이시이 2021.06.07 123 0 블루브릿지 vs 뉴디트 건에서 쓸 거 추천좀 [3] 카닐리언 2021.06.07 131 0 카바글 념글가있으면 슬픈데 ㅇㅇ 2021.06.07 85 0 전당5 너무 어려워 ㅇㅇ 2021.06.07 56 0 왜 다 냐 거리냐? [3] 허니그루닝 2021.06.07 91 0 왜 나이엘은 구데기가 아니지 [1] ㅇㅇ (49.143) 2021.06.07 97 0 난 미니스트라좋은데 [7] MushLemon 2021.06.07 158 -2 ㅋㅋ 씨발 ㅋㅋ [3] 망하무 2021.06.07 117 8 나도 썬볼먹고 테러덱하고싶어 ㅇㅇ 2021.06.07 75 0 미니스트라 삭제하고 대신 퍽미로 바꿔준다면 [1] 한우쟝 2021.06.07 89 0 이거 솔직히 존나 의심스러운데 [2] 267720 2021.06.07 179 0 스피라단 모집한다냐~ [7] 내셔널아나키즘 2021.06.07 168 -1 건틀렛 아니씨발 오토껐는데 오토왜계속켜지냐ㅐ고 병신쓰레기게임 [5] 뭐해야하냐 2021.06.07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07 07: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