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면서
노동요들으면서
라면쳐묵을까생각하면서
카사반복작전돌리면서
그림왜안그려져씨발거리면서
하림이우짜지 하니까
어지럽다

누가 내 대가리좀 씨게 때려봐
1달뒤에 일어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