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드디어 나도 2코 국밥탱커 생기냐?
이제 리벳만 복각하면 배포캐 다 먹는 일룡인.
민병대 복각주간에 뉴비 영입해서 다행이네. 민우 써보면 존나 든든해서 힐데 없다고 꼬접은 안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