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방은 고여서 가챠재화쌓아놓고 신캐 여유롭게 기다리고있는데


여긴 뉴비라서 없는것도많고 못뚫은것도많고 재화는없어서 허덕이니까 불안감 좆댐

빨리 궤도오르고 가챠재화쌓아놓고 꺼드럭거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