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코 스나이퍼 없어서 맨날 리코랑 에델 넣고


저코 디펜더 없어서 맨날 킹 넣었는데


보닌 최고기록이 4300인데 지훈게이랑 민우게이 두마리 먹으면 마스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