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번주에 신캐 나왔어야함


스카이 픽업한지 2주째고

미니스트라 픽업한지 6주째라서


내일이 주기상으론 신캐 나오는게 맞음


근데 안나왔음



이게 무슨말인지 암?


다음주에 미카 에이미 나오고

다다음주에 콜라보 신캐 나옴

그 다음주는 한주 쉬긴 하지만

그 다음주에 또 콜라보신캐 하나 더 나옴



고인물들이야 채용권 존버 기간 1주 생긴거니까

+-zero긴 한데


콜라보 보고 들어오는 유입들은 가챠일정 존나 빡쎌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