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릴거 추천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11]
비질란테
비질란테
시나리
ㅇㅇ
ㅇㅇ
모밀
모밀
반갑노
올빼미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 컨소 태국인 떨어지기 직전인데
[6]
191
0
오토돌릴때 안터지는 좋은 함선 ㅊㅊ좀
[1]
103
0
건틀렛
개역겹다 진짜
[5]
218
0
창작
카운터사이드 알렉스 + 아카콘.
[22]
1403
38
건틀렛
미니 진짜 좆같네
[2]
118
0
컨소원 접는거보니 맘아프네
[4]
176
0
(권한 없음)
주시영 그립니다..
[5]
104
1
아니 민병대 어려움 어젠 돌아졌는데 왜 시바 터져
[5]
123
0
사실 콜라보 슈로대 였으면 좋겠는데
62
0
본인쟝 여름이벤트 기대하는이유
[5]
152
3
챌린지 4-7깨면 4-8도 쉽나?
[8]
99
0
건틀렛
지금보니까 건틀렛기록에 25승 5패임;;
[4]
129
0
나공익 피해제한 없었으면
[9]
194
0
건틀렛
5200점까진 찍어볼까
90
0
건틀렛
디펜더는 지금 각힐데정도면 충분하다고 봄
[3]
210
1
건틀렛
넌 못지나간다
[1]
121
0
한섭 vs SEA 패키지 가격 비교
[8]
317
0
아 그냥 전당 파랑템 불렛에 튜바썼다
95
0
탱커는 pve에서 쓰라고 ㅋㅋ
[4]
114
0
건틀렛
내위로 11명박애안남앗다
[7]
182
0
순수한 탱커만 피해제한 준다면서
[5]
132
0
카운터 사이든데 메카나 솔저 쓰는 사람들도 매카노임
[1]
79
0
그릴거 추천점
[11]
105
0
건틀렛
모든 캐릭 성능을 킹 정도로 평준화 하자
[6]
151
0
건틀렛
와 45점
[3]
119
0
그래도 노유빈이 1티어 탱커치고 잘죽는 편이라 다행이지
108
0
동생 실시간수업하는데 스피커로 소리 다세네
[1]
128
2
난 그래도 각힐 쓸거야
[2]
113
0
매카노ON
60
0
탱커 득세하면 게임이 망함
[4]
158
0
확실히 디펜 메타는 좀 조심해야됨
94
0
전당템때매 디펜더가 너무 잘죽기 시작한게 문제인게 아닐까
[5]
149
0
레이크랑 글렢아머 괜히만들었어
116
0
아 진짜 디펜상향은 개좆씹에바임
96
0
건틀렛
건공들 다죽은듯..
[6]
200
1
개인적으로 킹은 건틀렛보단 pve에 초점두고
[3]
95
0
주먹콘들 존나 잘만든거 같음
[3]
104
0
디펜상향은 조심해야 하는게
[2]
134
-1
애애앵ㅇ애ㅐㅐㅇ애애애ㅐ애애앵애애ㅐ애앵
[7]
140
0
동남아 나온지얼마됐다고 벌써 각성나옴?
[6]
153
0
저는 낚시덱을 보면 못참는 병이 있어요
[6]
194
0
칭찬"해줘"
[1]
141
2
트릭컬?? 릭트컬?? 엘든링??
[9]
150
0
누비 엔터 만들고 뉴디트로 달린다
[3]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