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건공글들도 안올라오고..


그마찍어보려고 열심히돌릴수록 로우큐만 매칭되는데 고인물들 이제올라가는지 계속 연패 강등만되고잇으니


그냥 마스터에 만족하고 멘탈관리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