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EA섭 각힐 스토리까지 나오고 기채낸거임? 오사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1 작성일 2021-06-10 00:27:22 https://arca.live/b/counterside/27897145 아니면 에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상자새끼 2021-06-10 00:27:43 5장도 오늘 낸거아님? 펼쳐보기▼ 오사라 2021-06-10 00:28:06 같이 낸거면 그나마 다행이네 펼쳐보기▼ 상자새끼 2021-06-10 00:28:35 아마 같이 낸 걸로 알고 있음 그나마 다행이라면 다행인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확실히 디펜 메타는 좀 조심해야됨 상자새끼 2021.06.10 95 0 전당템때매 디펜더가 너무 잘죽기 시작한게 문제인게 아닐까 [5] 청안아이 2021.06.10 149 0 레이크랑 글렢아머 괜히만들었어 러브스토리 2021.06.10 117 0 아 진짜 디펜상향은 개좆씹에바임 마망쭈쭈조 2021.06.10 97 0 건틀렛 건공들 다죽은듯.. [6] 크제나 2021.06.10 201 1 개인적으로 킹은 건틀렛보단 pve에 초점두고 [3] 엘빅이 2021.06.10 96 0 주먹콘들 존나 잘만든거 같음 [3] 상자새끼 2021.06.10 104 0 디펜상향은 조심해야 하는게 [2] DButton 2021.06.10 135 -1 애애앵ㅇ애ㅐㅐㅇ애애애ㅐ애애앵애애ㅐ애앵 [7] 찌리찌리 2021.06.10 141 0 동남아 나온지얼마됐다고 벌써 각성나옴? [6] 룰루 2021.06.10 153 0 저는 낚시덱을 보면 못참는 병이 있어요 [6] 반갑노 2021.06.10 194 0 칭찬"해줘" [1] 금빛부동산 2021.06.10 142 2 트릭컬?? 릭트컬?? 엘든링?? [9] lllBoomerlll 2021.06.10 150 0 누비 엔터 만들고 뉴디트로 달린다 [3] ㅇㅇ 2021.06.10 63 0 보급작전이랑 외전 빠른덱 추천좀 해줘 암캣 2021.06.10 43 0 근데 얘들 해외섭 진도 왤케 빨리 빼냐 [3] 나는빡빡이다 2021.06.10 110 0 챌린지 메이즈 스충 떴냐??? [3] 미미카키 2021.06.10 102 0 애미 [3] 참피대장 2021.06.10 89 0 ✋질문 다들 일간 이터니움 사는 편이야? [10]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212 0 메카신캐 이번달에 나오겠지 [13] 꿀햇반 2021.06.10 110 0 sea섭 각힐 나온거 보니 내 건공인생 터닝포인트도 각힐이였는데 [2] DButton 2021.06.10 172 -1 최지훈 청문회가 없네 [7] 감즈아 2021.06.10 395 0 아 그러니까 각힐 이렇게 상향하자고 [2] 청안아이 2021.06.10 117 0 SEA섭 각힐 스토리까지 나오고 기채낸거임? [3] 오사라 2021.06.10 171 0 윾돌이처럼 생긴 광고 왤케 무서움 [8] 블루아카이브 2021.06.10 142 0 엔터-카미 다음에는 뭐만들지 [4] ddalddal 2021.06.10 153 0 이지수는 딱 상자새끼 2021.06.10 50 0 알렉스 아가방에 쥬지즙 담아주고싶다 [1] 마망쭈쭈조 2021.06.10 100 0 카미이즈미 왜 신은나라 하는지 궁금했는데 [2] ㅇㅇ (211.38) 2021.06.10 158 0 이지수 머리좋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6.10 133 0 다음 함선 추천좀 [1] ㅇㅁ 2021.06.10 65 0 벌써부터 외국에서도 피해자 속출중 [10] ㅇㅇ (121.140) 2021.06.10 301 4 노노히 말하는건데 6코디펜더 자체가 넌센스임 [12] 엘빅이 2021.06.10 208 0 로자리아 vs 구관리국 픽업 (동남아섭) Timeless 2021.06.10 79 0 인방보다재밋는거 ㅋㅋㅋ 사랑을담아서니코 2021.06.10 72 0 ✋질문 이터니움 너무 모자란데 주화로 사도됨? [10] 이러면나인줄모르겠지 2021.06.10 144 0 얘들아 지수 미래전에서 한자가 [9] 청안아이 2021.06.10 199 2 아 [2] MushLemon 2021.06.10 88 0 알렉스 경직면역에 타격시마다 해제불가 배리어 생성 줘 마망쭈쭈조 2021.06.10 79 0 나 병신인듯 ㅋㅋ [13] 카린웡 2021.06.10 147 0 뉴비 덱 짜주세오.. [3] 여고생쟌 2021.06.10 95 0 몰?????루 [8] MushLemon 2021.06.10 113 5 아 씨발 집 앞 공사하는데 개시끄럽네 좆같네 [9] Onedaymore 2021.06.10 121 0 근데 각힐 킹 둘다 상향 좀 해야하지 않나? [20] ㅇㄹㅋㄴ 2021.06.10 227 0 (권한 없음)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0 00: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