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6코 각성인 각유빈 발톱 떼만도 못한 성능에
이젠 심지어 노각인 타이탄이랑 라이노한테마저 몸땡이 밀림
심지어 얘네 둘은 에어본이나 넉백 맞았다고 저 멀리 날아가서 아군 딜러들 다 뒈지게 냅두진않음
각힐은 1주년때 무료로 뿌린것도 있고 복각도 많이하고해서 뉴비말곤 대부분 갖고있으니
뉴비 학살자 칭호 달고 있지만
두세달정도만 빡시게 케릭, 장비 파밍하면 얘만큼 ㅂㅅ같아지는애도 없고
킹은 각성전 일반킹과 견줄정도로 이게 각성인가 싶음
진짜 먹다버린 과자봉지도 아니고
팔아먹을만큼 해쳐먹었다고 너무 방치하는거 아닌가싶다
일정 피해 %반사나 상이상면역 정돈 줘야 각성다워질꺼같음
일반케보단 뭔가 좋은게 있어야지
피해제한 있으면 뭐해
야누스 로자한테 한방컷만 안난다뿐이지 구총 이프리트한테 순삭되긴 마찬가진데
바뀐거라곤 쟤네한테 5초컷되던게 3~5초정돈 더 살긴하더라
둘다 슈발리에처럼 코스트만 높은 ㅂㅅ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