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빈이 딜도하고 탱도하고 디버프도 걸고

밸류 개쩐다고들 하지?


근데 반대로 생각해야함

6코디펜더는 그 정도는 되야 쓰이는거임


각힐도 당장 나유빈급 딜 넣을 수 있게끔 강평 추가해주면

엄청 많이 쓰일거임


킹도 미니 같이 디버프 덕지덕지 붙여주면 쓰일 수도 있음 


6코디펜더 자체가 만능이 아니면 쓰기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