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유빈이 딜도하고 탱도하고 디버프도 걸고
밸류 개쩐다고들 하지?
근데 반대로 생각해야함
6코디펜더는 그 정도는 되야 쓰이는거임
각힐도 당장 나유빈급 딜 넣을 수 있게끔 강평 추가해주면
엄청 많이 쓰일거임
킹도 미니 같이 디버프 덕지덕지 붙여주면 쓰일 수도 있음
6코디펜더 자체가 만능이 아니면 쓰기힘듬

나유빈이 딜도하고 탱도하고 디버프도 걸고
밸류 개쩐다고들 하지?
근데 반대로 생각해야함
6코디펜더는 그 정도는 되야 쓰이는거임
각힐도 당장 나유빈급 딜 넣을 수 있게끔 강평 추가해주면
엄청 많이 쓰일거임
킹도 미니 같이 디버프 덕지덕지 붙여주면 쓰일 수도 있음
6코디펜더 자체가 만능이 아니면 쓰기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