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급작전이랑 외전 빠른덱 추천좀 해줘 암캣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2 작성일 2021-06-10 00:32:45 https://arca.live/b/counterside/27897301 솔저덱이 제일빠른가??뭐넣는게 빠른지 추천좀 '해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 사이든데 메카나 솔저 쓰는 사람들도 매카노임 [1] 상자새끼 2021.06.10 79 0 그릴거 추천점 [11] Aa 2021.06.10 106 0 건틀렛 모든 캐릭 성능을 킹 정도로 평준화 하자 [6] 결왕 2021.06.10 151 0 건틀렛 와 45점 [3] 모밀 2021.06.10 119 0 그래도 노유빈이 1티어 탱커치고 잘죽는 편이라 다행이지 엘빅이 2021.06.10 108 0 동생 실시간수업하는데 스피커로 소리 다세네 [1] 망가에용 2021.06.10 129 2 난 그래도 각힐 쓸거야 [2] 나는빡빡이다 2021.06.10 113 0 매카노ON 청안아이 2021.06.10 60 0 탱커 득세하면 게임이 망함 [4] 마망쭈쭈조 2021.06.10 158 0 확실히 디펜 메타는 좀 조심해야됨 상자새끼 2021.06.10 94 0 전당템때매 디펜더가 너무 잘죽기 시작한게 문제인게 아닐까 [5] 청안아이 2021.06.10 149 0 레이크랑 글렢아머 괜히만들었어 러브스토리 2021.06.10 116 0 아 진짜 디펜상향은 개좆씹에바임 마망쭈쭈조 2021.06.10 96 0 건틀렛 건공들 다죽은듯.. [6] 크제나 2021.06.10 200 1 개인적으로 킹은 건틀렛보단 pve에 초점두고 [3] 엘빅이 2021.06.10 96 0 주먹콘들 존나 잘만든거 같음 [3] 상자새끼 2021.06.10 104 0 디펜상향은 조심해야 하는게 [2] DButton 2021.06.10 134 -1 애애앵ㅇ애ㅐㅐㅇ애애애ㅐ애애앵애애ㅐ애앵 [7] 찌리찌리 2021.06.10 140 0 동남아 나온지얼마됐다고 벌써 각성나옴? [6] 룰루 2021.06.10 153 0 저는 낚시덱을 보면 못참는 병이 있어요 [6] 반갑노 2021.06.10 194 0 칭찬"해줘" [1] 금빛부동산 2021.06.10 141 2 트릭컬?? 릭트컬?? 엘든링?? [9] lllBoomerlll 2021.06.10 150 0 누비 엔터 만들고 뉴디트로 달린다 [3] ㅇㅇ 2021.06.10 62 0 보급작전이랑 외전 빠른덱 추천좀 해줘 암캣 2021.06.10 42 0 근데 얘들 해외섭 진도 왤케 빨리 빼냐 [3] 나는빡빡이다 2021.06.10 110 0 챌린지 메이즈 스충 떴냐??? [3] 미미카키 2021.06.10 102 0 애미 [3] 참피대장 2021.06.10 88 0 ✋질문 다들 일간 이터니움 사는 편이야? [10]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211 0 메카신캐 이번달에 나오겠지 [13] 꿀햇반 2021.06.10 109 0 sea섭 각힐 나온거 보니 내 건공인생 터닝포인트도 각힐이였는데 [2] DButton 2021.06.10 172 -1 최지훈 청문회가 없네 [7] 감즈아 2021.06.10 394 0 아 그러니까 각힐 이렇게 상향하자고 [2] 청안아이 2021.06.10 116 0 SEA섭 각힐 스토리까지 나오고 기채낸거임? [3] 오사라 2021.06.10 171 0 윾돌이처럼 생긴 광고 왤케 무서움 [8] 블루아카이브 2021.06.10 142 0 엔터-카미 다음에는 뭐만들지 [4] ddalddal 2021.06.10 153 0 이지수는 딱 상자새끼 2021.06.10 50 0 알렉스 아가방에 쥬지즙 담아주고싶다 [1] 마망쭈쭈조 2021.06.10 100 0 카미이즈미 왜 신은나라 하는지 궁금했는데 [2] ㅇㅇ (211.38) 2021.06.10 158 0 이지수 머리좋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6.10 133 0 다음 함선 추천좀 [1] ㅇㅁ 2021.06.10 65 0 벌써부터 외국에서도 피해자 속출중 [10] ㅇㅇ (121.140) 2021.06.10 301 4 노노히 말하는건데 6코디펜더 자체가 넌센스임 [12] 엘빅이 2021.06.10 208 0 로자리아 vs 구관리국 픽업 (동남아섭) Timeless 2021.06.10 78 0 인방보다재밋는거 ㅋㅋㅋ 사랑을담아서니코 2021.06.10 72 0 ✋질문 이터니움 너무 모자란데 주화로 사도됨? [10] 이러면나인줄모르겠지 2021.06.10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0 00: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