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문이과 통합인가? 관심이 없으니까 그런 것도 모르겠음 난 윤리와사상 들었지만 사문이 거의 문과 사탐 선택 과목 국룰이긴 했는데 저거 학교에서 수업할 때 40명 중에 3명 정도 말고 아무도 안들었던 걸로 기억ㅋㅋ 존나게 꼴통학교도 아니고 그냥 ㅍㅌㅊ 인문계 고등학교였는디
예전에 국어 시간에 교과서에 있는 군 학점 인정 제도를 이전까지 남성들도 인정 못받았는데 이제부터 인정하는 건 차별이다 라고 하며 반대하는 글 가지고 수업했음. 근데 같은 논리 써보면 예전 여성들도 참정권 못 받았는데 지금부터 주는 건 차별이다 하면서 여성 참정권 반대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