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을 어떻게 뿌릴까하는거랑

배포가 제대로 있긴한가 하는거하고


SSR 가챠가 두셋만 있어도 단기에 채용권

개박살 날텐데

나중에 업리벳처럼 없는사람 욕나올 일이 생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