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겨운게 한두개가아님


수싸움? ㅈㄹㄴ


무지성 스트라 니가와 테러


어느거하나 쉬운거없는데 점수빨리는것도 ㅈ같고


나보다 렙은높고 점수는 낮은데


메이즈고르디 스충 4세트인거보니까 그냥 역겹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