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바 무과금 당하니까 현타 존나 오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1]
평생흑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5명.. 게임..판타지..?
[5]
140
0
에픽 인기 ㅈㄴ많나본데
[1]
207
1
에픽 해본 적 없지만
[2]
139
0
난 콜라보캐 성능이 어느정도 좋은건 환영함
[7]
136
0
길티기어가 차라리 태생 모바일겜이였다면
[5]
148
0
예상을 깨고 SSR 5명 모두 개별픽업
[2]
98
0
건틀렛
바니걸 가은이를 윤간당하게 하는 배신자 힐데
[4]
204
0
던파랑 콜라보하면 일어날일
[4]
99
0
와 이게되네
[2]
132
0
길티기어 한번해볼려고했는데
[5]
663
-1
다른거보단 그게 걱정이지
[23]
229
1
지춥다고 에어컨끄는새끼들 줘패도 무죄여야하는데
[4]
115
1
이글을 본순간 당신은 숨쉬는게 의식됩니다
[2]
89
-1
답은 라스트오리진이다
[2]
213
0
건틀렛
챌 별 생각없었는데 건공기질 생기네ㄹㅇ..
[20]
191
0
신디 배뷰지 핥짝
[3]
210
2
뭐였지 소전이랑콜라보한 음악겜
[2]
110
0
PC클라 커서 생긴거같은데 나만 보이는거야?
[1]
80
0
클저 여캐들 적당히 꼴려서 콜라보 ㄱㅊ을 것 같았는데
83
0
헤으응 할부지...
49
0
건틀렛
건포만 빼려는데 세기말 팝콘전쟁봐버림
[1]
138
1
✋질문
콜라보 한다는 소식이 있음?
[2]
93
0
사실 콜라보 상대는 DOA였고
[1]
116
0
셋바 무과금 당하니까 현타 존나 오네
[1]
103
0
로자리아 뽑았음
[13]
158
1
채용권 임무 성공 떴네..
[7]
128
0
길티나 클저 콜라보하면 유입이 올까?
[3]
99
0
꽁꽁 싸매고 안알려주니까 되려 불안함
[2]
91
0
빡대가리 념글 보내주라
[16]
942
30
건틀렛
진짜 건때문에 많이접는듯
[1]
134
0
이세계? 5명? 대형게임IP?
[13]
216
2
콜라보 레전드...
[2]
667
3
콜라보 예측이 안되네
[1]
137
0
ip면 웹툰도 가능한거 아니야?
[4]
120
0
레이드 지원 딜 많이넣으면 좋음?
[4]
138
0
콜라보는 분명 윾돌이
[3]
104
0
미니랑 퀸 sd 이벤트에서 융합핵 뿌렸던가?
[3]
92
0
격전 2만점이 상위 50위권이라니
[4]
122
0
요리봐도 조리봐도 콜라보 길티일거라는 생각이 지워지지않네
[5]
121
0
길티 여캐들 나쁘진 않은데 애네 콜라보 허벌이라 반감이 더 심한듯
[5]
151
0
건 3000대에서 미니스트라없으면 겜이됨??
[4]
130
0
콜라보... 5명...판타지..?
[6]
166
1
블랙타이드 터미 설정 좆간지 남
[2]
110
0
건틀렛
존나 심심해서 가으니 메이즈 공속 때다가 각등이 줘봤는데
109
0
일어나자보는 얼굴이;,
[9]
20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