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권 존버중인데

내가 아는 거로는 치후유 로자리아 구관검 시그마 네개가 저중에서 좋은 것 같거든?

근데 하도 스트라이커 없어서 레인져 못잡으니까 너무 답답함
포함 안되는 게 있으면 그거 걍 받아버리고 싶은데
다 포함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