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협력전에서 모건 써보고 싶은데 템 뭐 주는게 좋을까? 쥬레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8 작성일 2021-06-11 05:07:32 https://arca.live/b/counterside/27972779 그리고 근접평타강화 치다가 궁극기쓰면 뒤로빠지던데 모건쓰는 다른 애들은 다 궁 오토끄고 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쿠온상 2021-06-11 05:11:39 궁쓰고 전진했다가 다시 제자리로돌아올텐데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6-11 07:15:05 스킬 기반이니 메이즈 스충 줘야할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젖턱이면 동명이인 이야기였으면 좋겠다 [2] ㅇㅇ 2021.06.11 166 0 적어도 자사 콜라보는 아닐꺼 같은데 atti 2021.06.11 64 0 콜라보 공개 [7] 로자리아3일안씻은발냄새 2021.06.11 218 0 블리치랑 콜라보하면 좋을거 같은데 [3] 아헹 2021.06.11 87 0 그러니까 콜라보 후보는, 크로쟈스랑, 블루아카인거지? [9] 4nk 2021.06.11 134 -1 건틀렛 손컨으로 건 3분 꽉 채우는 애들보면 존경스러움 [8] 익명아님 2021.06.11 158 -2 오늘 발표안하면 월요일까지 기대치 존나 오를텐데 ㅇㅇ 2021.06.11 126 0 적일땐 강한데 아군되면 약해지는 클리셰 [1] ㅇㅇ 2021.06.11 117 0 함선은 타입이 공중이냐 지상이냐 [2] ㅇㅇ 2021.06.11 91 0 젖턱동맹 콜라보하면 메카 부터들여와야지 [5] 씨씨씨씨스퍼 2021.06.11 340 0 콜라보 프리코네면 어떨꺼 같음? [7] ㅇㅇ 2021.06.11 123 1 젖턱동맹 콜라보 "해줘" [2] ㅇㅁ 2021.06.11 177 0 건틀렛 아니 연패도 10번이상 박고 점수차도 많이 나는데 [4] Qwerty 2021.06.11 115 1 건틀렛 속이 뻥~~~~~~~~~~~~~~~~~~~~ [5] 마망쭈쭈조 2021.06.11 134 0 콜라보 공지 뜰때까지 매카누함 [4] MBT 2021.06.11 115 0 관리지원금 받아라~ ㅇㅇ 2021.06.11 49 -3 안녕하세요 박상연입니다 [1] 로자리아3일안씻은발냄새 2021.06.11 105 -3 네놈들 콜라보는 망했어! [21] purple 2021.06.11 193 3 나 뭐하노? [4] 반갑노 2021.06.11 90 0 전공 시험 시발 끝났다. [6] 상자새끼 2021.06.11 73 0 카운터x사이드 콜라보 [1] ㅇㅇ 2021.06.11 204 0 대형ip니까 클저는 아닐것같음 [2] ㅇㅇ 2021.06.11 97 1 건틀렛 4000점애서 3600점 나락 당하니 정신이 아득해짐 [2] 츳치 2021.06.11 102 0 ✋질문 협력전에서 모건 써보고 싶은데 템 뭐 주는게 좋을까? [2] 쥬레곤 2021.06.11 78 0 무료 150연차에 여기 애들 포함될까? [7] eca 2021.06.11 140 0 마라탕 주문했는데 왜 안오지 [2] 불타는백두산 2021.06.11 57 0 아시발 [1] ㅇㅇ 2021.06.11 54 0 ✋질문 이것들 중에 뭐 만드는게 좋음? [6] 익명 2021.06.11 70 0 근데 에7은 콜라보 뭐한데? [5] 아이사타 2021.06.11 160 0 오오오옷! 접속에 1분도 안걸리잖아?! 대체 뭐냐고 이 갓1겜은!! [2] Mordrad 2021.06.11 171 6 꼴리는 말 하고 싶은데 추잡대회 안 열리나 [3] ㅇㅇ 2021.06.11 113 0 난 솔직히 콜라보 에반게리온만 기다리고 있었음 556 2021.06.11 58 0 우리도 금태 상연 휘돈 셋이서 우마뾰이 추면 [2] 한우쟝 2021.06.11 69 0 오늘 콜라보 발표 확실함? [4] 고프닉미야 2021.06.11 151 0 라오 콜라보로 무용이나 댈고와 [1] 청안아이 2021.06.11 101 0 콜라보 븎람이어도 괜찮을거 같음 [7] MBT 2021.06.11 123 1 콜라보하고 클저가 같은 문장에 들어가면 차단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11 127 0 클저면 검은양 말고 sos131 2021.06.11 109 0 사실 던파임 [1] ㅇㅇ 2021.06.11 61 0 얼리버드 자러감 [3] 청안아이 2021.06.11 99 1 사실 본인 블블에 조금 많이 안 좋은 기억 있음 [3] 헥토르 2021.06.11 105 0 솔직히 콜라보 클저였어도 상관은 없었을텐데 ㅋㅋㅋ ㅇㅇ 2021.06.11 82 0 개씨발 네판은 안된다 [6] 반갑노 2021.06.11 133 0 에피5 클리어 [3] 경로당전쟁군주 2021.06.11 62 2 건틀렛 6번 돌렸는데 4번이 미니오토네 ㅇㅇ 2021.06.11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1 05: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