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부랄떨리네 ㅋㅋㅋ 류금태가 이걸 어떻게 '부활'시킬지 테토 추천 0 비추천 2 댓글 4 조회수 115 작성일 2021-06-11 11:30:26 https://arca.live/b/counterside/27995377 기가막힌 '성형'완벽한 '스토리'그에맞는 길티기어의 'OST'이게 스비다 씹새들아~ 빛금태 황금태 씨발!!!!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4] 반갑노 2021-06-11 11:30:41 일어나 펼쳐보기▼ 테토 2021-06-11 11:30:48 사장 2021-06-11 11:30:44 느금태지 씨발 펼쳐보기▼ ㅇㅇ 2021-06-11 11:30:51 이번 길티 ost는 좋던데 성형만 잘해주면 ㄹㅇ 나쁘지안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결국 구글이 해버렸다 [1] ㅇㅇ 2021.06.11 105 0 이새끼 나왓으면 했는데 [3] BS_ 2021.06.11 530 0 근데 얘네 일정 진짜 왤캐 못짜냐 밥은먹고다니냐 2021.06.11 88 0 6월중에는 미카 에이미 말고는 쟤네밖에 없는거지? [1] 시진핑 2021.06.11 78 0 방금 보여버림 [2] 스츙 2021.06.11 120 0 밀리아가 원년 틀딱이어도 이노가 압도적 불호인 이유?? 빵빵해 2021.06.11 156 0 지금껏 한정캐는없었다면서 콜라보하면 첫 한정캐 생기는거임? [1] Timealter 2021.06.11 55 0 야야.. 스비 못믿어?? 쓰르라미_ 2021.06.11 63 0 시발 장식장 조립하고왔는데 차단목록 뭐냐 [7] 던붕이 2021.06.11 187 6 근데 콜라보 신캐 다 카운터겠네 J백수 2021.06.11 59 0 이건 진짜 개에반데 [2] ㅇㅇ 2021.06.11 117 0 카사에 만두머리없냐 [2] 부타군 2021.06.11 2094 0 하나는 걍 줄거고.. 게군 2021.06.11 240 1 머야 콜라보 길티 거의확정임? [7] rrrgfggggg 2021.06.11 138 0 캐릭터가 마음에 안드니 늒네 2021.06.11 698 1 "라니가 3일 후 콜라보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1] ㅇㅇ 2021.06.11 102 1 전세계 게임 역사상 가장 거대한 유출러.png [12] 쉭이 2021.06.11 2482 53 라니 번역해봄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11 149 2 저 시무라아줌마가 성능캐로 나올까봐 두렵다 [3] ㅇㅇ 2021.06.11 105 0 나도 흑인 여캐만 먹고 런 해야지 [1] 어반판타지 2021.06.11 71 0 뭐? 길티 콜라보가 유출됐다고? [1] Onedaymore 2021.06.11 163 3 이노 파우스트로 바꿔라 vs 이노가 낫다 [3] 가지치기 2021.06.11 126 0 메이 ptsd [1] 관리국총병 2021.06.11 91 0 램리썰 개꼴려서 복귀한다 [2] 감귤도축업자 2021.06.11 83 0 부랄떨리네 ㅋㅋㅋ 류금태가 이걸 어떻게 '부활'시킬지 [4] 테토 2021.06.11 115 -2 와 미니스트라 복붙으로 만든 이유 알았음 ㄷㄷ ㅇㅇ 2021.06.11 65 0 근데 얘 남자임? [7] ㄴㄴ 2021.06.11 127 0 동맹관계 든든하다 [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6.11 107 0 콜라보 할거면 차라리 DOA랑 하지 그랬음 [4] ㅇㅇ 2021.06.11 157 1 소신발언) 길티 콜라보 좋음 [2] ㅇㅇ 2021.06.11 100 -2 어떻게 콜라보가 길티기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시진핑 2021.06.11 99 0 근데 내가 알던 메이는 씹 로리년이였는데 [1] 양푼 2021.06.11 213 0 길티기어가 싫은게 아니라고 [1] 베버 2021.06.11 80 0 완장들이 불 더잘지르네 [20] 쵸비 2021.06.11 1334 42 냉정하게 생각해봤는데 나름 이쁜거같음 쌉뉴비 2021.06.11 72 0 라니 방송키면 뭐 하냐고 우리가 모르는게 하나도 없는데ㅋㅋ [1] ㅇㅇ 2021.06.11 66 0 콜라보 브 였으면 민심떡상했다 개추 ㅋㅋ [8] 체체룽 2021.06.11 123 -2 사실 고라니는 왜 있는지 잘 모르겟음 스크류바 2021.06.11 64 0 아아아아아... ㅇㅇ 2021.06.11 53 0 아니씨발개좆같은앰창씹쌍붕쯔붕쯔년을또봐야한다고? [2] 개백정 2021.06.11 76 0 파딱이 그렇게 재밌는 떡밥인가 [1] 캉캉이 2021.06.11 48 0 콜라보 캐릭터 아쉽다 [2] 만쥬킬러 2021.06.11 61 0 아싸 만화그린거 조회수 1000이다 [1] Koreanbural 2021.06.11 82 0 라니 방송한다는 소리같은데? [6] 몰루브릿지 2021.06.11 120 0 램리썰인겜 치이치이 2021.06.11 3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1 11: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