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방금 보여버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2]
bean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진짜 공식으로 먼저 발표하기 전에 정보 유출 너무한거 아니냐고
89
0
구글이 사고 쳤는데 사료 없음?
70
0
그냥 일러만 잘만들어줘
62
0
정말너무해
77
0
렘리썰 다시 보니까 애호하기로 했음
[3]
132
0
내가 길티하는 사람인데
[9]
369
6
근대 아크 이 ㅅㄲ들도 악질인게
[1]
210
0
??? : 캐릭터도 좆도 기대도 안되고~이딴게 어떻게 흥함ㅋㅋㅋㅋ
[3]
161
1
그냥 본인 5단계:수용 단계로 넘어가기로 했어요
[10]
187
-4
ㅠㅠ어제 배리나 배꼽짤 올렷다가 정지먹음
[9]
174
-1
이렇게 된 이상 최소한의 밸런스라도 좀 맞춰서 나오면 좋겠음
84
0
근데 메이는
[2]
83
0
건틀렛
챌 가고 싶다
[3]
157
0
권한없음 별거 없구만
[1]
67
-1
근데 공식이 플레이스토어보다 느린건 웃기네
96
0
콜라보도 이벤트 스토리는 있겠지?
[2]
65
0
일단 제이크 vs 솔 나오겠지?
52
0
근데 길티기어도 이세계 있음?
[4]
166
0
길티기어 콜라보 호재아니냐
89
0
결국 구글이 해버렸다
[1]
106
0
이새끼 나왓으면 했는데
[3]
530
0
근데 얘네 일정 진짜 왤캐 못짜냐
88
0
6월중에는 미카 에이미 말고는 쟤네밖에 없는거지?
[1]
78
0
방금 보여버림
[2]
120
0
밀리아가 원년 틀딱이어도 이노가 압도적 불호인 이유??
156
0
지금껏 한정캐는없었다면서 콜라보하면 첫 한정캐 생기는거임?
[1]
55
0
야야.. 스비 못믿어??
63
0
시발 장식장 조립하고왔는데 차단목록 뭐냐
[7]
187
6
근데 콜라보 신캐 다 카운터겠네
59
0
이건 진짜 개에반데
[2]
117
0
카사에 만두머리없냐
[2]
2094
0
하나는 걍 줄거고..
240
1
머야 콜라보 길티 거의확정임?
[7]
138
0
캐릭터가 마음에 안드니
698
1
"라니가 3일 후 콜라보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1]
102
1
전세계 게임 역사상 가장 거대한 유출러.png
[12]
2482
53
라니 번역해봄
[2]
149
2
저 시무라아줌마가 성능캐로 나올까봐 두렵다
[3]
105
0
나도 흑인 여캐만 먹고 런 해야지
[1]
72
0
뭐? 길티 콜라보가 유출됐다고?
[1]
163
3
이노 파우스트로 바꿔라 vs 이노가 낫다
[3]
127
0
메이 ptsd
[1]
91
0
램리썰 개꼴려서 복귀한다
[2]
83
0
부랄떨리네 ㅋㅋㅋ 류금태가 이걸 어떻게 '부활'시킬지
[4]
116
-2
와 미니스트라 복붙으로 만든 이유 알았음 ㄷㄷ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