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렘리썰 다시 보니까 애호하기로 했음 zkamcc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6-11 11:32:13 https://arca.live/b/counterside/27995508 엘펠트랑 자매면 인정이지엘펠트도 나중에 꼭 데려와라내가 너 먼저 뽑고 스트라이커면 110찍어놓을게렘리썰 스트라이커면 110 인증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세인트케인 2021-06-11 11:32:31 솔직히 솔이랑 얘는 스커로 나올거같음 펼쳐보기▼ zkamcc 2021-06-11 11:32:49 우리 뉴디트호에 탑승을 환영한다 펼쳐보기▼ 감자맨 2021-06-11 11:33:05 램리썰 인기 ㅈㄴ 많은데 개 커여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파딱이 숨김처리되던거였음? [2] 레벨펭귄 2021.06.11 55 0 그럼 파딱들 메모 지워도 되는거? 5방향히터 2021.06.11 57 0 콜라보캐릭 컷인 연출 [2] 금은동태 2021.06.11 338 0 근데 메이 왜 돼지댐? [5] ㅇㅇ 2021.06.11 155 0 램리썰 있는게 어디냐 [1] bean 2021.06.11 145 0 난 피할수 없으면 즐기련다 시발 불타는백두산 2021.06.11 61 0 나도 그냥 수용단계로 넘어가야겠다 도트닝겐 2021.06.11 39 0 호출기 없는놈들이 파란색이노 [2] 반갑노 2021.06.11 73 -1 길티기어 재밌겠다 히히 [1] 베버 2021.06.11 92 0 파딱 숨김해제 좋다 [2] 씨씨씨씨스퍼 2021.06.11 153 6 파딱들은 어서 글을 쓰시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1 86 0 콜라보 레전드네 [4] 가으으응으응응 2021.06.11 117 0 메이는 귀여움 Javascript 2021.06.11 59 0 아 그래도 우웅이새끼보단 선녀네 [3] knsM_ 2021.06.11 362 0 콜라보 좋긴한데 먼가 먼가 아쉽다.... [2] computer 2021.06.11 78 0 근데 금태 힌트가 맞긴 맞은건가? [3] 초코꿀시럽 2021.06.11 125 -1 그래도 다행이야 [15] lllBoomerlll 2021.06.11 1453 37 조울증챈 예상 [1] 같이나쁜짓하자 2021.06.11 67 0 요새 길티는 브리짓 안나옴? [1] 위천마펀치 2021.06.11 80 0 아니 진짜 공식으로 먼저 발표하기 전에 정보 유출 너무한거 아니냐고 swratra 2021.06.11 89 0 구글이 사고 쳤는데 사료 없음? 어반판타지 2021.06.11 70 0 그냥 일러만 잘만들어줘 코핀댄서 2021.06.11 62 0 정말너무해 킨케두 2021.06.11 76 0 렘리썰 다시 보니까 애호하기로 했음 [3] zkamcc 2021.06.11 132 0 내가 길티하는 사람인데 [9] ㅇㅇ 2021.06.11 369 6 근대 아크 이 ㅅㄲ들도 악질인게 [1] ㅇㅇ 2021.06.11 210 0 ??? : 캐릭터도 좆도 기대도 안되고~이딴게 어떻게 흥함ㅋㅋㅋㅋ [3] 독호메 2021.06.11 161 1 그냥 본인 5단계:수용 단계로 넘어가기로 했어요 [10] 꿀때지 2021.06.11 187 -4 ㅠㅠ어제 배리나 배꼽짤 올렷다가 정지먹음 [9] 적쿵 2021.06.11 174 -1 이렇게 된 이상 최소한의 밸런스라도 좀 맞춰서 나오면 좋겠음 Edge 2021.06.11 84 0 근데 메이는 [2] arcaea 2021.06.11 83 0 건틀렛 챌 가고 싶다 [3] 결왕 2021.06.11 157 0 권한없음 별거 없구만 [1] 반갑노 2021.06.11 67 -1 근데 공식이 플레이스토어보다 느린건 웃기네 ㅇㅇ 2021.06.11 96 0 콜라보도 이벤트 스토리는 있겠지?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6.11 64 0 일단 제이크 vs 솔 나오겠지? ngcn 2021.06.11 52 0 근데 길티기어도 이세계 있음? [4] 비질란테 2021.06.11 165 0 길티기어 콜라보 호재아니냐 ㅇㅇ 2021.06.11 88 0 결국 구글이 해버렸다 [1] ㅇㅇ 2021.06.11 105 0 이새끼 나왓으면 했는데 [3] BS_ 2021.06.11 529 0 근데 얘네 일정 진짜 왤캐 못짜냐 밥은먹고다니냐 2021.06.11 88 0 6월중에는 미카 에이미 말고는 쟤네밖에 없는거지? [1] 시진핑 2021.06.11 77 0 방금 보여버림 [2] 스츙 2021.06.11 120 0 밀리아가 원년 틀딱이어도 이노가 압도적 불호인 이유?? 빵빵해 2021.06.11 155 0 지금껏 한정캐는없었다면서 콜라보하면 첫 한정캐 생기는거임? [1] Timealter 2021.06.11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1 11: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