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설마 다음주에 미키 안나옴? Endurin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3 작성일 2021-06-11 11:38:01 https://arca.live/b/counterside/27995920 길티 콜라보 캐만 나오는 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길티콜라보로 유입은 안늘어날거 같은데 [9] Lilly 2021.06.11 175 7 진짜 블블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너무남네 진짜로 [2] 테토 2021.06.11 90 0 봐라 귀엽지? [8] 내셔널아나키즘 2021.06.11 154 4 (권한 없음) 콜라보 진짜 의외인게 쿵쿵홍 2021.06.11 108 0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 보진말자 [11] lllBoomerlll 2021.06.11 251 3 애미 뒤진 씹새끼 저격함 [39] 비질란테 2021.06.11 1856 68 얘가 스토리에서 중요한역할임? [9] HeyHo 2021.06.11 157 0 (권한 없음) 기상창! [2] 청안아이 2021.06.11 55 0 이노리더한다음 건모갈기면 박제됨?? 치이치이 2021.06.11 80 0 카사 접어야하나 그나마 블블이면 참을랬는데.. [1] 츳치 2021.06.11 122 0 램리썰일러 착각하는게 있는데 [4] 아사비요 2021.06.11 156 0 (권한 없음) 진짜 이게 이렇게까지 불타야되는일인지 모르겄네 [11] 콘승2 2021.06.11 258 -6 이제퇴근했는데 챈왜이래 [2] 로아노크 2021.06.11 87 0 흔한 유저의 심정 변화 [4] zkamcc 2021.06.11 117 4 내가 길티기어 첨접한게 소녀전선이었음 [1] ㅇㅇ 2021.06.11 90 0 이렇게 보니까 진짜 존나 많다 ㅋㅋㅋㅋㅋㅋㅋ 리그릿 2021.06.11 121 0 근데 카사 캐릭이 아니라 라니를 버튜버로 쓴 이유가 뭐임?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6.11 320 -1 이노는 머리가 별로라 그런거아님? [2] shml 2021.06.11 78 0 카사 전략게임임? [6] BraveNine 2021.06.11 103 0 무서운상상함 [3] 110등 2021.06.11 94 0 설마 다음주에 미키 안나옴? Enduring 2021.06.11 53 0 길티 솔이 주인공인가 [3] 부관참시 2021.06.11 68 0 파딱이 하고싶은 말 해도 되는거 아니냐고 하시는데 [3] 서현 2021.06.11 102 1 완장이 걍 챈럼이지 ㅋㅋ [2] bean 2021.06.11 158 5 코핀건설중기 긴급공지 하나만 하겠습니다 [18] 코핀건설 2021.06.11 1315 44 배포 캐릭은 없으니까 돈 내놓으라고 ㅋㅋ [2] 사장 2021.06.11 128 0 클로져스 아니라서 기분 좋아짐 [10] ㅇㅇ 2021.06.11 148 -4 길티스트라이브 스팀판이낫냐 콘솔판이낫냐 [2] ㅇㅇ 2021.06.11 91 0 스포)이벤트스토리 겁남 [2] ㅇㅇ 2021.06.11 96 0 난 얘 나올줄 알았음 [5] 불사조 2021.06.11 176 -1 이제 길티콜라보 5인중에서 ngcn 2021.06.11 54 0 스토리라도 제발 좋게 나와리 [10] 클러스트 2021.06.11 139 0 근데 아직 모르긴해 [4] 초코꿀시럽 2021.06.11 80 -1 그럼 미카랑 퍽미좌는 길티 콜라보 끝나고 나오나? [9] 쉭이 2021.06.11 228 0 남캐따위에 쓸돈은없다. [1] 아이사타 2021.06.11 72 0 이노 건에서 리더하면 볼만하겠네 [6] ㅇㅇ 2021.06.11 94 0 길티기어 채용 홍어할예정 망가에용 2021.06.11 82 0 얘네들 언제 나옴 [4] 응애나추룡아가 2021.06.11 124 0 건틀렛 소신발언함 [2] 중국몽죄인 2021.06.11 120 0 난 솔직히 잘 모르겠음 [2] 엘빅이 2021.06.11 114 0 파딱이든 주딱이든 그냥 할말해도 되는거 아님? [8] 모밀 2021.06.11 135 8 ???: 유저들의 불신에 슈퍼뉴는 실망했다 구관조리병 2021.06.11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1 11: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