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캐릭 숫자 늘어나도 업카드는 3장 고정인가 응애나추룡아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8 작성일 2021-06-12 01:20:26 수정일 2021-06-12 01:20:35 https://arca.live/b/counterside/28023017 밴카드는 10명당 1개식 늘던데 업은 그없?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1-06-12 01:20:50 업 늘리면 절대 안 됨 펼쳐보기▼ ㅇㅇ 2021-06-12 01:21:17 1각성 7업 이딴 꼴 나올 수도 있다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6-12 01:21:18 아메리고 2021-06-12 01:21:02 아직은 없음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6-12 01:22:05 개인적으론 업 코스트감소 버프도 걍 없애고 업카드 자체를 늘려주면 좋겟음 펼쳐보기▼ 저빌 2021-06-12 01:26:41 업카드도 많이 늘려주면 좋겠따. 펼쳐보기▼ 도시농부 2021-06-12 01:35:27 숫자좀 늘리는 대신에 R,N따리 한정해서 업시켜주면 안될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 튜닝보니까 앞으로 장비 맞출게 태산같이 보이네 [3] 알산나 2021.06.12 86 0 뭐임? 콜라보 길티기어 확정임? [7] 마비사버 2021.06.12 187 0 베르세르크인가? 이거재밌어보이는데 [4] MushLemon 2021.06.12 140 0 구글 유출은 의도한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듬 [3] ABP446 2021.06.12 139 0 와 레이드 좆될번햇네 [3] 꿀때지 2021.06.12 136 0 반갈죽콘은 누가 생각했을까 아메리고 2021.06.12 139 0 에피 5 깨면 표지 리플퀸 되는거임? [4] 모밀 2021.06.12 89 0 그 비틱글 다시 보고싶네ㅋㅋㅋ [6] 불타는백두산 2021.06.12 138 0 뉴비 장비 파밍은 언제부터 하면돼? [11] 아기중붕 2021.06.12 115 0 이노는 안경만 없었어도 괜찮았을 거 같은데 [3] ㅇㅇ 2021.06.12 110 0 아 시발 이거 까는거 까먹엇는데요 [3] 꿀때지 2021.06.12 133 -1 ㅋㅋㅋ 양놈들 머리 좋넼ㅋㅋㅋ [3]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173 0 사는게 너무 좆같았는데 술마시니까 잠깐이나마 기분 좋다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2 97 0 이거 콘 너무 귀여움 [5] ㅇㅇ 2021.06.12 99 0 ㅋㅋ 이짤 개귀엽네 [4] 꿀때지 2021.06.12 243 0 에피 5 표지 원래 이거였음?? [7] arcaea 2021.06.12 143 0 맛다시가 고추장임? [4] 극한의가능충 2021.06.12 90 0 귀칼 [1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2 3178 -10 애미뒤진겜 씨발 카바마렵네 [8] 반갑노 2021.06.12 153 0 챌린지3-20 못깨겠다 [3] 룰루 2021.06.12 128 0 당직 꼬인거 개꿀잼 결왕 2021.06.12 63 0 양한솔 배드가이 너무 웃기네 ㅋㅋ [5] 2월유입 2021.06.12 203 -1 건틀렛 캐릭 숫자 늘어나도 업카드는 3장 고정인가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6.12 128 0 신캐 흑누나 왜 안가져왔냐? [7] 허니그루닝 2021.06.12 202 1 챌 4-4 진짜 쉽게 깼네 ㅋㅋㅋㅋ [1] ㅇㅇ 2021.06.12 134 0 빵빵레후 [1] Koreanbural 2021.06.12 70 0 건틀렛 울먹거리면서 건하는중 [8] ㅇㅇ 2021.06.12 208 0 어질어질하네 [10] IlIlIllll 2021.06.12 299 3 양산형 가챠겜에 패키지게임급 pve 컨텐츠 바라는 건 무리인가 [4] ㅇㅇ 2021.06.12 174 -1 얼리버드 [2] 분긔 2021.06.12 79 0 25살인데 딸안친지 일주일넘음 [6] ㅇㅇ 2021.06.12 161 0 말 병신같이 하고 시비거는 놈들은 [12] 비질란테 2021.06.12 351 5 통언뜬 카사에도 적용되나 [5] 우투리 2021.06.12 151 0 110 한도 5명 뚫어줄필요없었네 [1] 씨씨씨씨스퍼 2021.06.12 145 0 이게 뭐노 [2] 게테라토스 2021.06.12 123 0 근데 요즘 챈에서 그새끼 존나 나대기는함ㅇㅇ [8] 엘빅이 2021.06.12 226 0 개인적으로 카사 가챠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시스템 [2] 죽순라크 2021.06.12 96 0 근데 진짜 안티는 왜 있는거임 [11] ㅇㅇ 2021.06.12 171 1 이제 그냥 캐릭터나 빨래 아메리고 2021.06.12 143 2 한새끼 저격마렵노 ㅋㅋ [3] 커피포트 2021.06.12 206 0 근데 이노도 막상 나와보니 괜찮을 수도 있음 [2] westyoon 2021.06.12 142 -2 민병대 소대 짜는거 진짜 불편하네 ㅡㅡ ㅇㅇ 2021.06.12 86 0 한남충 대부분 PTSD오게 하는 짤 [10] 극한의가능충 2021.06.12 67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2 01: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