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장비 파밍은 언제부터 하면돼? 아기중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5 작성일 2021-06-12 01:28:59 https://arca.live/b/counterside/28023255 글구 3에피 다밀면 오퍼 누구 사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12 01:29:35 오퍼 건할꺼면 박정자 이수연 펼쳐보기▼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12 01:29:47 pve만 할꺼면 레나가 젤 무난 펼쳐보기▼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12 01:30:11 장비파밍은 전당3 다깰수있을때부터 천천히모아 펼쳐보기▼ 아기중붕 2021-06-12 01:30:21 ㄱㅅㄱㅅ 펼쳐보기▼ 아기중붕 2021-06-12 01:30:12 박정자는 시발ㅋㅋㅋ이름이 너무 한국스러운데 할머니냐... 펼쳐보기▼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12 01:30:27 올리비에박=ㄹㅇ 이름이 박정자 펼쳐보기▼ 아기중붕 2021-06-12 01:30:38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소라고동5805 2021-06-12 01:30:46 올리비에 박이 박정자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1-06-12 01:30:59 2021-05-19 ■ 기초 핵심 팁-------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0341 ■ 자주하는 질문10 --- https://arca.live/b/counterside/20306886 ■ 추천 캐릭 (뉴비용) -- https://arca.live/b/counterside/25378349 ■ 뉴비인데 이터 어따써요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7366 ■ 과금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2340 ■ 상점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3126 ■ 사원 ( R / N ) -----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6982 ■ 편성 (기초, 중급) --- https://arca.live/b/counterside/26505993 ■ 함선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8061 ■ 지부 ------------ https://arca.live/b/counterside/25431069 ■ 장비 ------------ https://arca.live/b/counterside/25632803 ■ 장비 ( 종결 ) ------ https://arca.live/b/counterside/26091140 ■ 컨소시엄 협력전 ---- https://arca.live/b/counterside/24617789 펼쳐보기▼ 꿀때지 2021-06-12 01:31:06 아기중붕 2021-06-12 01:31: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콜라보 스토리를 어케 쓸려고 맴버를 이렇게 잡았데 [6] 허니그루닝 2021.06.12 182 0 블루아카 캐릭터 머리에 떠있는거 뭐임 [7] 아메리고 2021.06.12 158 0 pc 카사 블루스크린 이거 언제 고치냐 [13]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126 0 바니걸 스킨 개이쁘네 [2] ㅇㅇ 2021.06.12 123 1 머임 콜라보 떴네 [4] 연비 2021.06.12 249 0 베르세르크 작가 단명 한거 보면 진짜 수면시간 하루 8시간은 지켜야함 [12] 눈물요정 2021.06.12 174 2 9종 침식체 곧 임박 [4] Edge 2021.06.12 98 0 슈퍼맨 에피중에 그런거잇지않아요? [3] 꿀때지 2021.06.12 69 -1 챌린지 3-20 참조해 커피포트 2021.06.12 362 0 창작 로자리아 고민 사무소(홍보) [10] 금은동태 2021.06.12 1123 35 네르비에 오토덱이 있다고? [1]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12 137 0 역사상 최고의 이세계물 [7] 죽순라크 2021.06.12 172 2 나도 이젠 알비온 오우너 [3] 검은홍차 2021.06.12 112 0 창작 나 뭔가 성숙한 여자는 못그리나봐... [24] Aa 2021.06.12 1158 30 념글 튜닝보니까 앞으로 장비 맞출게 태산같이 보이네 [3] 알산나 2021.06.12 87 0 뭐임? 콜라보 길티기어 확정임? [7] 마비사버 2021.06.12 187 0 베르세르크인가? 이거재밌어보이는데 [4] MushLemon 2021.06.12 140 0 구글 유출은 의도한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듬 [3] ABP446 2021.06.12 139 0 와 레이드 좆될번햇네 [3] 꿀때지 2021.06.12 136 0 반갈죽콘은 누가 생각했을까 아메리고 2021.06.12 139 0 에피 5 깨면 표지 리플퀸 되는거임? [4] 모밀 2021.06.12 89 0 그 비틱글 다시 보고싶네ㅋㅋㅋ [6] 불타는백두산 2021.06.12 138 0 뉴비 장비 파밍은 언제부터 하면돼? [11] 아기중붕 2021.06.12 115 0 이노는 안경만 없었어도 괜찮았을 거 같은데 [3] ㅇㅇ 2021.06.12 111 0 아 시발 이거 까는거 까먹엇는데요 [3] 꿀때지 2021.06.12 134 -1 ㅋㅋㅋ 양놈들 머리 좋넼ㅋㅋㅋ [3]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173 0 사는게 너무 좆같았는데 술마시니까 잠깐이나마 기분 좋다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2 98 0 이거 콘 너무 귀여움 [5] ㅇㅇ 2021.06.12 99 0 ㅋㅋ 이짤 개귀엽네 [4] 꿀때지 2021.06.12 244 0 에피 5 표지 원래 이거였음?? [7] arcaea 2021.06.12 143 0 맛다시가 고추장임? [4] 극한의가능충 2021.06.12 90 0 귀칼 [1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2 3178 -10 애미뒤진겜 씨발 카바마렵네 [8] 반갑노 2021.06.12 153 0 챌린지3-20 못깨겠다 [3] 룰루 2021.06.12 129 0 당직 꼬인거 개꿀잼 결왕 2021.06.12 64 0 양한솔 배드가이 너무 웃기네 ㅋㅋ [5] 2월유입 2021.06.12 204 -1 건틀렛 캐릭 숫자 늘어나도 업카드는 3장 고정인가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6.12 129 0 신캐 흑누나 왜 안가져왔냐? [7] 허니그루닝 2021.06.12 203 1 챌 4-4 진짜 쉽게 깼네 ㅋㅋㅋㅋ [1] ㅇㅇ 2021.06.12 134 0 빵빵레후 [1] Koreanbural 2021.06.12 71 0 건틀렛 울먹거리면서 건하는중 [8] ㅇㅇ 2021.06.12 208 0 어질어질하네 [10] IlIlIllll 2021.06.12 299 3 양산형 가챠겜에 패키지게임급 pve 컨텐츠 바라는 건 무리인가 [4] ㅇㅇ 2021.06.12 174 -1 얼리버드 [2] 분긔 2021.06.12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2 01: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