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돌리다가 이틀에 한번 심하면 하루에 한번꼴로 뜨는데


이거 카사문제 100% 맞거든 


블루스크린 한번도 안뜨다가 카사 pc클라만 돌리면 블루 스크린 뜸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