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c 카사 블루스크린 이거 언제 고치냐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6-12 01:35:44 https://arca.live/b/counterside/28023461 씨발 돌리다가 이틀에 한번 심하면 하루에 한번꼴로 뜨는데이거 카사문제 100% 맞거든 블루스크린 한번도 안뜨다가 카사 pc클라만 돌리면 블루 스크린 뜸 ㅜ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021-06-12 01:36:10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01:36:32 청안아이 2021-06-12 01:42:03 그런건 주로 네 렘이나 메인저장장치가 뒤져가고 있다는 신호임... 펼쳐보기▼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01:42:25 카사가 죽이고있다는거네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6-12 01:43:47 카사에서 사용하는 리소스가 뭔가 과부화 되고있다는거임. 램이나 ssd로딩쪽에서 무리하다가, 그쪽이 맛이 가있는데 거기에 부하를 주니까 뒤지는거임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6-12 01:44:08 아니면 윈도우 깨졌거나 펼쳐보기▼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01:45:36 내가 하는게임이 배틀필드 시리즈(1,4,5) 킬플2 레오케2 배그 gta5 이런겜인데 이런거 하면서 한번도 뜬적 없는 블루스크린이 카사했다고 뜨는거면 뭔가 이해가 안가는데 이미 맛이 가있으면 다른거 할때도 떠야되는거아님?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6-12 01:47:50 카사 클라에서 사용하는 알 수 없는 무엇인가가 과부화를 주는거임. 결론적으론 카사 클라가 문제인건 맞는데, 어떤 상황에서든 블루스크린이 뜬다는게 컴이 뒤져간다는 신호라는거임. 의외로 사양은 별로 안되는데 특정 하드웨어 죽어라 갈구는 프로그램들이 있음. 딴거에서 안뜨면 그나마 양반이긴 한데 나였으면 블루스크린 뜨는거 보이자마자 윈도우 재설치했음. 펼쳐보기▼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01:48:24 결국은 카사가 문제네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6-12 01:48:56 ㅇㅇ 근데 이건 고칠 가능성이 거의 없지. 전체적으로 눈에 보이는 렘누수나 프레임 다운이 아니니 개발사쪽에서 문제인지 인식하고 있을 지도 모르겠음 펼쳐보기▼ 치이치이 2021-06-12 01:53:42 나도 카사하다 블루스크린뜨길래 걍멜제로랑 안램 검사했는데 바로뜨더라 그거싹지우니까 블루스크린안뜨던데 한번해보이소 아닐꺼같긴하지만ㅋㅋ 펼쳐보기▼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01:55:05 검사안한지 6개월인가 된거같은데 확실히 한번 할때가 됬네 펼쳐보기▼ 치이치이 2021-06-12 01:55:35 겸사겸사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 방금 자격증 시험봤다 대딸방 2021.06.12 74 0 물로리 대사 야하네.... [9] 꿀때지 2021.06.12 183 -1 JOHN MASON SEA섭관음계정 2021.06.12 299 3 이노가 카사로치면 육익정도 되는 강캐임 [3] 허니그루닝 2021.06.12 195 0 카사 솔은 인상 엄청 순해졌네 [2] ㅇㅇ 2021.06.12 200 0 그래도 웃는표정은 귀엽네 [9] 꿀때지 2021.06.12 161 -2 씹덕 게임은 최소 15세이상 딱지붙은 게임을 해야돼 [2] 극한의가능충 2021.06.12 97 0 챌린지 직무유기중 [1] Fiction 2021.06.12 100 0 한국의 기업중 99퍼는 중소기업이래 [6] 대딸방 2021.06.12 172 0 조디악나이츠 모여@@@@@@@@@@@ [10] 꿀때지 2021.06.12 211 -4 지금 레딧에서 개추폭발중인 글 [10] SEA섭관음계정 2021.06.12 272 0 콜라보캐 한국어 더빙 해줌? [12] 고스트릭 2021.06.12 249 0 카사 접는다 [14]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12 1455 38 세계에서도 통하는 건공의 정 [4] SEA섭관음계정 2021.06.12 182 1 해외 밀덕 사이에서 한국군이 유명한가? [15] 비질란테 2021.06.12 1009 0 잘자 [5] bean 2021.06.12 73 1 이런건 처음보네 [2] 오루카 2021.06.12 91 0 ✋질문 콜라보 5명 다 주요인물들 맞지? 그럼 다 ssr임? [7] ㅇㅇ 2021.06.12 146 0 카운터사이드 5초 상식 [10] SEA섭관음계정 2021.06.12 178 0 속보)8종 침식체 등장 [51] 던붕이 2021.06.12 1760 40 콜라보 스토리를 어케 쓸려고 맴버를 이렇게 잡았데 [6] 허니그루닝 2021.06.12 182 0 블루아카 캐릭터 머리에 떠있는거 뭐임 [7] 아메리고 2021.06.12 157 0 pc 카사 블루스크린 이거 언제 고치냐 [13]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125 0 바니걸 스킨 개이쁘네 [2] ㅇㅇ 2021.06.12 123 1 머임 콜라보 떴네 [4] 연비 2021.06.12 249 0 베르세르크 작가 단명 한거 보면 진짜 수면시간 하루 8시간은 지켜야함 [12] 눈물요정 2021.06.12 174 2 9종 침식체 곧 임박 [4] Edge 2021.06.12 97 0 슈퍼맨 에피중에 그런거잇지않아요? [3] 꿀때지 2021.06.12 69 -1 챌린지 3-20 참조해 커피포트 2021.06.12 362 0 창작 로자리아 고민 사무소(홍보) [10] 금은동태 2021.06.12 1123 35 네르비에 오토덱이 있다고? [1]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12 136 0 역사상 최고의 이세계물 [7] 죽순라크 2021.06.12 171 2 나도 이젠 알비온 오우너 [3] 검은홍차 2021.06.12 111 0 창작 나 뭔가 성숙한 여자는 못그리나봐... [24] Aa 2021.06.12 1157 30 념글 튜닝보니까 앞으로 장비 맞출게 태산같이 보이네 [3] 알산나 2021.06.12 86 0 뭐임? 콜라보 길티기어 확정임? [7] 마비사버 2021.06.12 186 0 베르세르크인가? 이거재밌어보이는데 [4] MushLemon 2021.06.12 139 0 구글 유출은 의도한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듬 [3] ABP446 2021.06.12 138 0 와 레이드 좆될번햇네 [3] 꿀때지 2021.06.12 135 0 반갈죽콘은 누가 생각했을까 아메리고 2021.06.12 138 0 에피 5 깨면 표지 리플퀸 되는거임? [4] 모밀 2021.06.12 88 0 그 비틱글 다시 보고싶네ㅋㅋㅋ [6] 불타는백두산 2021.06.12 137 0 뉴비 장비 파밍은 언제부터 하면돼? [11] 아기중붕 2021.06.12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12 0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