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운터사이드 5초 상식 SEA섭관음계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8 작성일 2021-06-12 01:36:38 https://arca.live/b/counterside/28023490 마왕은 영어로 Demon Lords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중국몽죄인 2021-06-12 01:36:52 ㅇ반고닉ㅇ 2021-06-12 01:37:18 ㅇㅇ 2021-06-12 01:37:47 데몬 타입 침식체 이런 거 많이 써서 어휘 저렇게 고른듯 펼쳐보기▼ 2월유입 2021-06-12 01:38:06 악마 군주? 마왕이 낫군... 펼쳐보기▼ 화이트래빗 2021-06-12 01:39:54 양키들은 종교적인거 칼 같이 탄압함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06-12 01:41:45 침식체는 영어로 뭐라고 함? 펼쳐보기▼ SEA섭관음계정 2021-06-12 01:48:12 Corrupted 라고함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06-12 01:48:29 어감은 침식체보단 별로네 펼쳐보기▼ SEA섭관음계정 2021-06-12 01:48:40 공식명칭이 그렇고, 한국에서는 침식체라고 부르는걸 Corrupted라고도 부르고 Monster 라고도 부름 펼쳐보기▼ SEA섭관음계정 2021-06-12 01:49:03 뭔 차이인지는 나도 모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길티기어가 그건가 [1] 술과고기 2021.06.12 92 0 병신새끼하나 저격함 [60] ㅇㅇdb 2021.06.12 1962 75 솔직히 양한솔단은 카챈잘못도 있음 [1] 불타는백두산 2021.06.12 83 0 정보) 글섭에도 한국어 추가 떡밥이 돌고있음 [3] SEA섭관음계정 2021.06.12 216 3 카붕이 방금 자격증 시험봤다 대딸방 2021.06.12 74 0 물로리 대사 야하네.... [9] 꿀때지 2021.06.12 183 -1 JOHN MASON SEA섭관음계정 2021.06.12 299 3 이노가 카사로치면 육익정도 되는 강캐임 [3] 허니그루닝 2021.06.12 195 0 카사 솔은 인상 엄청 순해졌네 [2] ㅇㅇ 2021.06.12 200 0 그래도 웃는표정은 귀엽네 [9] 꿀때지 2021.06.12 161 -2 씹덕 게임은 최소 15세이상 딱지붙은 게임을 해야돼 [2] 극한의가능충 2021.06.12 97 0 챌린지 직무유기중 [1] Fiction 2021.06.12 100 0 한국의 기업중 99퍼는 중소기업이래 [6] 대딸방 2021.06.12 172 0 조디악나이츠 모여@@@@@@@@@@@ [10] 꿀때지 2021.06.12 211 -4 지금 레딧에서 개추폭발중인 글 [10] SEA섭관음계정 2021.06.12 273 0 콜라보캐 한국어 더빙 해줌? [12] 고스트릭 2021.06.12 249 0 카사 접는다 [14]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12 1455 38 세계에서도 통하는 건공의 정 [4] SEA섭관음계정 2021.06.12 182 1 해외 밀덕 사이에서 한국군이 유명한가? [15] 비질란테 2021.06.12 1009 0 잘자 [5] bean 2021.06.12 73 1 이런건 처음보네 [2] 오루카 2021.06.12 91 0 ✋질문 콜라보 5명 다 주요인물들 맞지? 그럼 다 ssr임? [7] ㅇㅇ 2021.06.12 146 0 카운터사이드 5초 상식 [10] SEA섭관음계정 2021.06.12 178 0 속보)8종 침식체 등장 [51] 던붕이 2021.06.12 1760 40 콜라보 스토리를 어케 쓸려고 맴버를 이렇게 잡았데 [6] 허니그루닝 2021.06.12 182 0 블루아카 캐릭터 머리에 떠있는거 뭐임 [7] 아메리고 2021.06.12 157 0 pc 카사 블루스크린 이거 언제 고치냐 [13] 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 2021.06.12 126 0 바니걸 스킨 개이쁘네 [2] ㅇㅇ 2021.06.12 123 1 머임 콜라보 떴네 [4] 연비 2021.06.12 249 0 베르세르크 작가 단명 한거 보면 진짜 수면시간 하루 8시간은 지켜야함 [12] 눈물요정 2021.06.12 174 2 9종 침식체 곧 임박 [4] Edge 2021.06.12 97 0 슈퍼맨 에피중에 그런거잇지않아요? [3] 꿀때지 2021.06.12 69 -1 챌린지 3-20 참조해 커피포트 2021.06.12 362 0 창작 로자리아 고민 사무소(홍보) [10] 금은동태 2021.06.12 1123 35 네르비에 오토덱이 있다고? [1]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6.12 136 0 역사상 최고의 이세계물 [7] 죽순라크 2021.06.12 172 2 나도 이젠 알비온 오우너 [3] 검은홍차 2021.06.12 112 0 창작 나 뭔가 성숙한 여자는 못그리나봐... [24] Aa 2021.06.12 1158 30 념글 튜닝보니까 앞으로 장비 맞출게 태산같이 보이네 [3] 알산나 2021.06.12 86 0 뭐임? 콜라보 길티기어 확정임? [7] 마비사버 2021.06.12 187 0 베르세르크인가? 이거재밌어보이는데 [4] MushLemon 2021.06.12 140 0 구글 유출은 의도한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듬 [3] ABP446 2021.06.12 139 0 와 레이드 좆될번햇네 [3] 꿀때지 2021.06.12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2 01: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