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격이니 uid깜

지가 찾아볼 생각안하고 공략 공유안한다고 글싸더니

해보지도 않고 못믿겠다고 지랄하면서

오타 수정하는동안 개쌍욕 박고

지 욕쳐먹으니까

계탈하고 튀냐 애미 뒤진새끼야
공략러들이
격전 공략 해주는걸 고맙게 생각해야지
공유안해준다고 너처럼 지랄하면 해주고 싶어도
안하고 싶게 만듬 병신새끼야


저격이니 uid깜

지가 찾아볼 생각안하고 공략 공유안한다고 글싸더니

해보지도 않고 못믿겠다고 지랄하면서

오타 수정하는동안 개쌍욕 박고

지 욕쳐먹으니까

계탈하고 튀냐 애미 뒤진새끼야
공략러들이
격전 공략 해주는걸 고맙게 생각해야지
공유안해준다고 너처럼 지랄하면 해주고 싶어도
안하고 싶게 만듬 병신새끼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