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이니 uid깜



지가 찾아볼 생각안하고 공략 공유안한다고 글싸더니



해보지도 않고 못믿겠다고 지랄하면서

오타 수정하는동안 개쌍욕 박고


지 욕쳐먹으니까




계탈하고 튀냐 애미 뒤진새끼야


공략러들이

격전 공략 해주는걸 고맙게 생각해야지


공유안해준다고 너처럼 지랄하면 해주고 싶어도

안하고 싶게 만듬 병신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