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저격한다
추천
2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5]
꿀때지
허니그루닝
아기중붕
ㅇㅇ
좌우좌는진조의마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제 누가 콜라보캐들 더빙샘플 올렸던데
[4]
118
0
귀엽네....
[7]
289
-1
건틀렛
세라펠은 진짜 각성캐가 아닐까
[1]
131
0
솔직히 저격글 볼 때 마다 난가? 하고 들어감ㅋㅋㅋㅋ
[18]
1276
43
야 민병대 챌린지에 즉사스나는 공격타입 어떰?
[4]
117
0
나도 시발 병신새끼 저격함
[10]
185
0
나같아도 똥침하고 싶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6]
308
0
건강검진 전날에 술마셔도 되나?
[8]
115
0
난 길티기어 세나하면서 첨알았음
71
0
챈드랑 공략글 파딱들도 차단 권한 있음?
[5]
98
0
근데 격전 11000점 이상이면 고득점아니에요?
[5]
146
0
나도 저격함
[5]
120
0
씨발 공략 내놓으라고
[12]
176
3
아 맞다 민병대 챌린지 이번엔 깨야지
[1]
68
0
길티기어 솔직히 그거밖에 생각안나
[1]
204
0
챌 3-20 이렇게깸
[2]
254
0
계정나눔 낭낭하게 해주실뿐 찾아요~
78
0
4-4깨고 얻은 셋바로 공속 띄웠다
[2]
77
0
나도 저격해야겠노...
[7]
139
-2
압지 사고쳤다
[2]
84
0
사장님의 따스한 마음이 제 안을 채우고있어요....
[5]
128
0
건틀렛
손 저려서 더 못하겠다
[4]
113
0
나도 저격한다
[5]
104
2
카붕이들은 누가 제일 꼴려?
[10]
126
0
길티기어가 그건가
[1]
92
0
병신새끼하나 저격함
[60]
1961
75
솔직히 양한솔단은 카챈잘못도 있음
[1]
82
0
정보) 글섭에도 한국어 추가 떡밥이 돌고있음
[3]
216
3
카붕이 방금 자격증 시험봤다
73
0
물로리 대사 야하네....
[9]
183
-1
JOHN MASON
299
3
이노가 카사로치면 육익정도 되는 강캐임
[3]
195
0
카사 솔은 인상 엄청 순해졌네
[2]
199
0
그래도 웃는표정은 귀엽네
[9]
160
-2
씹덕 게임은 최소 15세이상 딱지붙은 게임을 해야돼
[2]
96
0
챌린지 직무유기중
[1]
99
0
한국의 기업중 99퍼는 중소기업이래
[6]
171
0
조디악나이츠 모여@@@@@@@@@@@
[10]
210
-4
지금 레딧에서 개추폭발중인 글
[10]
272
0
콜라보캐 한국어 더빙 해줌?
[12]
249
0
카사 접는다
[14]
1454
38
세계에서도 통하는 건공의 정
[4]
181
1
해외 밀덕 사이에서 한국군이 유명한가?
[15]
1008
0
잘자
[5]
7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