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아슬하게 3별이지만 참고하라고 글씀


퀸없찐이라 

챈에있는 실비아쓰는 공략대로 감


템 이렇게쓰고


택틱이

3:00 좌측 카일웡

2:52 좌측 실비아

2:48 최전방 치후유

2:41 치후유 뒤 가은

2:39 카일웡 궁 쓰고 궁 오프

2:30 실비아 특수기쓰고 궁온

2:28 실비아 앞 양하림 + 엔터2스

2:23 엔터1스

2:11 최전방 각등이 


알비온에 붙을때까지 주력 안죽으면 미는듯

붙은뒤엔 애들 죽어도 재소환하니까 깨짐


퀸없찐도 힘내서 알비온 줘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