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슬아슬하게 3별이지만 참고하라고 글씀

퀸없찐이라
챈에있는 실비아쓰는 공략대로 감






템 이렇게쓰고
택틱이
3:00 좌측 카일웡
2:52 좌측 실비아
2:48 최전방 치후유
2:41 치후유 뒤 가은
2:39 카일웡 궁 쓰고 궁 오프
2:30 실비아 특수기쓰고 궁온
2:28 실비아 앞 양하림 + 엔터2스
2:23 엔터1스
2:11 최전방 각등이
알비온에 붙을때까지 주력 안죽으면 미는듯
붙은뒤엔 애들 죽어도 재소환하니까 깨짐
퀸없찐도 힘내서 알비온 줘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