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진짜 인간적으로 함선 기본 스킬에 봉인 달린건 에바 참치 아니냐 싯팔

미니스트라 분탕이가 족칠 수 있었는데 봉인 땜시 그걸 놓치네

오토라서 상관 없긴 한데 좀 화난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