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드 20,000잔액으로 월정액 주화+쿼츠 살려고했는데
결제 누르니깐 기프트카드 잔액이 아닌 계좌에서 쿼츠 정액제 5,900원빠져나갔는데
환불문의하면 환불해주나??계좌5,900빠져나간 월정액 수령은 안했고
일단 다시 기프트카드 잔액 20,000으로 월정액이랑 쿼츠(계좌1,900원)추가사용해서 구매하고 두개는 수령했는데
5,900원으로 담배사야하는데 문의해놨는데 환불해줌?
기프트카드 20,000잔액으로 월정액 주화+쿼츠 살려고했는데
결제 누르니깐 기프트카드 잔액이 아닌 계좌에서 쿼츠 정액제 5,900원빠져나갔는데
환불문의하면 환불해주나??계좌5,900빠져나간 월정액 수령은 안했고
일단 다시 기프트카드 잔액 20,000으로 월정액이랑 쿼츠(계좌1,900원)추가사용해서 구매하고 두개는 수령했는데
5,900원으로 담배사야하는데 문의해놨는데 환불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