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드 20,000잔액으로 월정액 주화+쿼츠 살려고했는데

결제 누르니깐 기프트카드 잔액이 아닌 계좌에서  쿼츠 정액제 5,900원빠져나갔는데

환불문의하면 환불해주나??계좌5,900빠져나간 월정액 수령은 안했고

일단 다시 기프트카드 잔액 20,000으로 월정액이랑 쿼츠(계좌1,900원)추가사용해서 구매하고 두개는 수령했는데

5,900원으로 담배사야하는데 문의해놨는데 환불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