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벤트 스토리에서 아재얼굴한거 존나 좆같기도 하고 곧 콜라보 있을 예정이라 채용권 아끼고 싶기도 하고 해서 거를까 싶은데..스비가 이런거 다 생각해서 좆사기캐로 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