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라니영상 길티기어 브금
추천
35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61
작성일
수정일
댓글
[9]
사미사
ㅇㅇ
Nanoha
하늘이친구
누르망디
UUW
특별한남자
ㅇ반고닉ㅇ
아카살정실은예니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에이미 뭔가 이상하다 했음
[1]
172
2
다른캐는 다 원본이랑 포징 똑같이 그렸는데
[2]
136
0
콜라보캐릭중에 김소빈 성머도 있음.
56
1
그럼 미카는 안뽑고 넘어가야되나?
[6]
129
0
✋질문
하랍 혼란은 미스뜨면 피해지던데
[3]
137
0
ㅋㅋ 뉴비 첫 스충셋 맞췄다
[1]
105
6
내가 아무리 페도여도 스카이가 진짜 개썅련이네
[3]
134
0
고라니 방송에서 나왔던 그 곡 듣고가라
[3]
132
4
이년 '혼란' 쓸 상인데?
[24]
1910
51
보이스 진짜 같은데?
[7]
190
1
글고보니 스트라이브 밀리아만 의상 다르네
[6]
262
0
솔직히 상연이랑 스비입장도 이해해줘야지
98
3
미카는 꺼져라
[2]
124
0
근데 이노 이 일러는 ㅇㄷ서 나온거임ㅋㅋ
[9]
275
0
길티는 더빙판으로 나올 킹능성이 높다.
[1]
79
0
에이미 ㅈㄴ 물몸이길 빈다
[4]
145
0
이제 문제는 내일 미카한테 채용권150장을 쓰느냐 참고 콜라보에 올인하느냐
[17]
220
0
나유빈 까지 나오네 아이고
109
0
ㄹㅇ콜라보 일러 잘뽑혀서 갑자기 더아쉽긴하네
[5]
205
5
이제야 라니영상보는데
[4]
144
0
정보
콜라보 유닛 모음
[2]
1228
8
길티기어는 콜라보 왜 이렇게 많이함?
[6]
137
0
다음주에 쿠폰 뿌리겠지싶은데
74
0
이번 라니영상 길티기어 브금
[9]
1561
35
근데 전당 3에서 샤오린 에이미로 NTR 해오면 어떻게되려나
[10]
160
0
라니가 건 방송 하는데 라이노덱 하면 어찌 됨?
[8]
165
0
나는 메이가 이쁘고 어쩌구 해도 속지 않는다..
[12]
246
7
이새끼들 쿠폰 안뿌림?
[2]
147
0
와 근데 음악은 길티기어 bgm 그대로 쓰는거같네?
[1]
180
0
라니가 패노 읽는거 말고 하는게 뭐임?
[6]
216
0
라니는 대체 왜 있는지
[1]
130
0
에이미는 일러도 기존 스토리에 나오던거쓰고 + 보이스도 복붙임??
[5]
167
-1
퀸이랑 밀리아랑 누가 더 가슴 큰 거 같냐
[3]
274
0
밀리아는 젝스 때 복장은 안 바라고
[1]
316
0
애들이 전반적으로 살빼서왔네
[1]
122
0
콜라보캐 꼴림은 합격..
[6]
187
1
에이미 저거 전당도 되나
[14]
222
0
미니스트라는 선녀였네 올라오기 6일전..
117
0
이볼브 원은 정말 신기하네
[4]
135
0
길티기어에서 제일 꼴리는 캐 누구임?
[3]
153
1
근데 진짜 전작 여캐들 계속 아쉬운건 어쩔 수 없다
[28]
2511
69
구인/구직
페도실망이큼 컨소에서 2명모집합니다
[6]
140
0
빨리 달려왔다=너희들이 보기엔 급하게 낸거 같지만 너무 많이 당해서 타격이 없다
92
0
솔은 카운터 아닐것같음
[4]
124
2
메이 다리 하트 문신 관련해서 글 씀
[8]
31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