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길티는 더빙판으로 나올 킹능성이 높다. ThatYoU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9 작성일 2021-06-14 11:07:34 https://arca.live/b/counterside/28169648 20년만에 더빙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서로사랑하자 2021-06-14 11:07: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e볼브원 ㅋㅋㅋ MushLemon 2021.06.14 102 0 각에이미 랜덤으로 끌어오는거야? [2] Serika 2021.06.14 101 0 야 다른 게임에서 메이에게 두들겨 맞은 사람 나와봐라 [14] 천공분열 2021.06.14 192 0 창작 카운터사이드 에이미 퍼스트윙. [11] 뇌없이생각중 2021.06.14 1745 42 밀리아 램리썰 머꼴 Mitsuri 2021.06.14 122 0 아니왜3배쿼츠없어시발 엘리 2021.06.14 86 0 라니 이년 왜 기만질함...? [11] 대딸방 2021.06.14 2440 42 길티 2차 할건데 디지 엘펠트 안나온게 뭔상관? [2] sil8ncer 2021.06.14 132 2 지금 카사챈 ㅈㄴ 화난이유 [12] ㅇㄷㄴ 2021.06.14 260 7 각성 에이미 뭔가 이상하다 했음 [1] 힐돌이 2021.06.14 172 2 다른캐는 다 원본이랑 포징 똑같이 그렸는데 [2] ㅇㅇ 2021.06.14 136 0 콜라보캐릭중에 김소빈 성머도 있음. ThatYoU 2021.06.14 56 1 그럼 미카는 안뽑고 넘어가야되나? [6] ㅇㅇ 2021.06.14 129 0 ✋질문 하랍 혼란은 미스뜨면 피해지던데 [3] KIRAREKI 2021.06.14 137 0 ㅋㅋ 뉴비 첫 스충셋 맞췄다 [1] Latse 2021.06.14 105 6 내가 아무리 페도여도 스카이가 진짜 개썅련이네 [3] 루나남친 2021.06.14 134 0 고라니 방송에서 나왔던 그 곡 듣고가라 [3] Ludovicus 2021.06.14 132 4 이년 '혼란' 쓸 상인데? [24] Paka 2021.06.14 1910 51 보이스 진짜 같은데? [7] 클러스트 2021.06.14 190 1 글고보니 스트라이브 밀리아만 의상 다르네 [6] ㅇㅇ 2021.06.14 262 0 솔직히 상연이랑 스비입장도 이해해줘야지 으으윽 2021.06.14 98 3 미카는 꺼져라 [2] 루나남친 2021.06.14 124 0 근데 이노 이 일러는 ㅇㄷ서 나온거임ㅋㅋ [9] ㅇㅇ 2021.06.14 275 0 길티는 더빙판으로 나올 킹능성이 높다. [1] ThatYoU 2021.06.14 79 0 에이미 ㅈㄴ 물몸이길 빈다 [4] 촤드 2021.06.14 145 0 이제 문제는 내일 미카한테 채용권150장을 쓰느냐 참고 콜라보에 올인하느냐 [17] 눈물요정 2021.06.14 220 0 나유빈 까지 나오네 아이고 ferdia 2021.06.14 109 0 ㄹㅇ콜라보 일러 잘뽑혀서 갑자기 더아쉽긴하네 [5] ㅇㅇ 2021.06.14 205 5 이제야 라니영상보는데 [4] MushLemon 2021.06.14 144 0 정보 콜라보 유닛 모음 [2] 토깡이 2021.06.14 1228 8 길티기어는 콜라보 왜 이렇게 많이함? [6] 정박아제레 2021.06.14 137 0 다음주에 쿠폰 뿌리겠지싶은데 baba7 2021.06.14 75 0 이번 라니영상 길티기어 브금 [9] 눈꽃 2021.06.14 1562 35 근데 전당 3에서 샤오린 에이미로 NTR 해오면 어떻게되려나 [10] 세인트케인 2021.06.14 160 0 라니가 건 방송 하는데 라이노덱 하면 어찌 됨? [8] Zionn 2021.06.14 165 0 나는 메이가 이쁘고 어쩌구 해도 속지 않는다.. [12] 록파이 2021.06.14 246 7 이새끼들 쿠폰 안뿌림? [2] Oasis 2021.06.14 147 0 와 근데 음악은 길티기어 bgm 그대로 쓰는거같네? [1] 그라시아스 2021.06.14 180 0 라니가 패노 읽는거 말고 하는게 뭐임? [6] 내셔널아나키즘 2021.06.14 216 0 라니는 대체 왜 있는지 [1] dwsss 2021.06.14 130 0 에이미는 일러도 기존 스토리에 나오던거쓰고 + 보이스도 복붙임?? [5] 미시폭격기 2021.06.14 167 -1 퀸이랑 밀리아랑 누가 더 가슴 큰 거 같냐 [3] temprun 2021.06.14 274 0 밀리아는 젝스 때 복장은 안 바라고 [1] memma 2021.06.14 316 0 애들이 전반적으로 살빼서왔네 [1] ㅇㅇ 2021.06.14 122 0 콜라보캐 꼴림은 합격.. [6] 닭고기러버 2021.06.14 18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4 11: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