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 시절 메이에게 두들겨 맞았음


얘가 그냥 2스로 후열 들어와서 묻지마 3스 광역 스턴 후려 갈기면 그 만큼 불쾌한게 없었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뒤늦게 스턴 내성 뽑는다고 개지랄 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