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 특수기 무조건 이거겠지?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8 작성일 2021-06-14 11:10:59 https://arca.live/b/counterside/28169869 ㄷㅈㄱ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눈꽃 2021-06-14 11:11:10 이번거는 붕쯔 사라진건가 펼쳐보기▼ ㅇㅇ 2021-06-14 11:12:36 궁일지도 펼쳐보기▼ 천공분열 2021-06-14 11:13:31 붕쯔 자체가 사라졌음 해당 커맨드가 사라진거 같음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아마 특수기 돌고래 돌격에 궁 고래 나올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1-06-14 11:13:46 신작에서도? 펼쳐보기▼ 천공분열 2021-06-14 11:14:10 신작에서도 내가 말한 기술들은 남아있는데 붕쯔는 못 봤ㅇ,ㅁ 펼쳐보기▼ ㅇㅇ 2021-06-14 11:14:11 붕쯔 아예 사라지면 대포나오는거아님? 펼쳐보기▼ 천공분열 2021-06-14 11:14:26 대포도 일격기 사라지면서 없어졌을껄 펼쳐보기▼ ㅇㅇ 2021-06-14 11:14:47 뭐그리 사라진게많아 펼쳐보기▼ KIRAREKI 2021-06-14 11:11:12 100%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미 템뭐줘야함? [1] Zabanya 2021.06.14 113 0 메이 귀엽게 뽑혔네 [4] 질서너머 2021.06.14 205 2 에이미 근데 스킬셋 개에반데 [2] MushLemon 2021.06.14 143 0 솔직히 이볼브원 안나왔으면 좋겠음 [4] 감자갓 2021.06.14 117 -3 내가보고옴 모든겜갤주다이도 2021.06.14 49 0 스트라이브 재밌어보이네 [3] 역시난 2021.06.14 116 0 에이미가 나오던 혼란면역이 나오던 상관 없는 이유 [1] 구관조리병 2021.06.14 120 4 이제 콜라보 스토리만 좋으면 됨 [4] 클러스트 2021.06.14 103 2 이번시즌은 진짜 오토만 돌려야지 ㅇㅇ 2021.06.14 43 0 밀리아눈나 개이쁘네 [6] 란이 2021.06.14 237 3 당장 내일 에이미랑 미카가 나오는데 [1] ㅇㅇ (14.39) 2021.06.14 110 0 안경좀빼주면 어디가덧나냐 [7] 관리국총병 2021.06.14 153 0 념글에 저 버넷 그 합성짤 몸 어디서 나온거냐 [5] 소월이 2021.06.14 144 0 연습) ㅇㅇㅁ 1ㅃㅁㅇ ㅃㅇㄴㄷ ㅇㄱ ㅈㄴㅇ? [2] 헝그리몬 2021.06.14 164 0 길티 카사일러 떴음? [3] 불타는백두산 2021.06.14 150 0 사실 크퀘 김갑환,켄수,고슬 콜라보 좆같은거 많긴했는데 메이가 너무 충격적으로 나왔음 [3] 록파이 2021.06.14 136 0 (권한 없음) 근데 킹 약하다는거 공감 안되는이유 [12] 촤드 2021.06.14 168 0 미래의 카사 소통관련 qna 예상 답변.. ㅇㅇ (112.133) 2021.06.14 92 7 념글대로면 결국 에이미 [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6.14 132 0 꼴리네 MushLemon 2021.06.14 85 0 에이미 음성은 좀 아쉽네 [4] 세발낙지 2021.06.14 127 0 이노 안경벗길 수 있는 능력자 없을까 쌉뉴비 2021.06.14 60 0 메이 특수기 무조건 이거겠지? [9] Ludovicus 2021.06.14 168 0 소신발언) [5] ㅇㅇ (222.104) 2021.06.14 160 0 공지 내일부터 한동안 비틱 빡세게 잡을거임 [56] 던붕이 2021.06.14 3119 45 길티 콜라보 일러 카사 버전으로 공개되니까 옆집 에픽이 안 부러움 [2] swratra 2021.06.14 231 6 라니 비틱련 쳐내ㅡㅡ [15] 힐돌이 2021.06.14 1773 50 근데 콜라보 등급은 아직 모르는거냐 [2] ㅇㅇ 2021.06.14 73 0 메이 시발년 크퀘에서 맨날 쳐맞았었는데 [5] 닭고기러버 2021.06.14 138 1 에이미 못뽑으면 건 접으면 되냐 [1] 아웃덕 2021.06.14 94 0 솔배드가이는 콜라보나간거 다 합치면 몇개나될까 [3] ㅇㅇ 2021.06.14 106 0 건틀렛 빅쥬지의 앞에 서지 마라 [3] DisplayPort 2021.06.14 127 0 본인 스카이 천장쳤지만 후회는 없다 [1] 카린웡 2021.06.14 68 0 잦은 소통을 위한 라니의 아이디어 jpg [13] 비질란테 2021.06.14 1919 58 이게...동일인물...? [19] 피해제한탱커좀 2021.06.14 2013 43 3일전... 3일후... [2] 점심의집요정 2021.06.14 146 6 e볼브원 ㅋㅋㅋ MushLemon 2021.06.14 102 0 각에이미 랜덤으로 끌어오는거야? [2] Serika 2021.06.14 101 0 야 다른 게임에서 메이에게 두들겨 맞은 사람 나와봐라 [14] 천공분열 2021.06.14 193 0 창작 카운터사이드 에이미 퍼스트윙. [11] 뇌없이생각중 2021.06.14 1746 42 밀리아 램리썰 머꼴 Mitsuri 2021.06.14 122 0 아니왜3배쿼츠없어시발 엘리 2021.06.14 86 0 라니 이년 왜 기만질함...? [11] 대딸방 2021.06.14 2440 42 길티 2차 할건데 디지 엘펠트 안나온게 뭔상관? [2] sil8ncer 2021.06.14 13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4 11: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