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밀리아눈나 개이쁘네 란이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37 작성일 2021-06-14 11:12:30 https://arca.live/b/counterside/28169972 다른건 몰라도 눈나는 꼭 뽑아야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누소 2021-06-14 11:12:50 란이 2021-06-14 11:13:03 촤드 2021-06-14 11:13:38 란이 2021-06-14 11:13:48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6-14 11:14:18 란이 2021-06-14 11:14:2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볼브원? 엘든링? 이볼브원? 엘든린? [1]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09 0 이벤트 벌써 질리네ㅋㅋ ep7 언제 나오냐 이하늘 2021.06.14 107 2 솔직히 미카가 혼란들고 나올줄 알았음 [2] 묘갤러 2021.06.14 109 0 난 그래도 디지 갖고싶은데 [2] Serika 2021.06.14 95 0 에이미 저거 출격기 적끌어오는거임? [6] MushLemon 2021.06.14 125 0 아 이노는 그냥 그대로 내지 [14] 왕소라 2021.06.14 207 1 내일은 제대로 보이스 넘어오겠지 설마 ddalddal 2021.06.14 91 0 이제 아크가 카사 길티 캐릭들 일러 수입해가면 윈윈이네 [1] temprun 2021.06.14 156 0 에이미 음성 보자마자 재탕인거 안 이유 [7] ㅇㅇ 2021.06.14 263 4 와 메이 출산하고 카사로넘어왓네ㅋㅋㅋㅋ [1] 라이트닝카운터 2021.06.14 173 3 가챠열리면 탈챈해야지 bean 2021.06.14 50 0 메카장점찾았다 [10] 꿀햇반 2021.06.14 127 2 그래도 이때까지 흑힐빼고 전캐릭소지였는데 [2] ㅇㅇ 2021.06.14 68 0 길티 본겜에선 원본일러가 더 어울리는거 같음 [4] ㅇㅇ (221.148) 2021.06.14 222 0 에이미 템뭐줘야함? [1] Zabanya 2021.06.14 113 0 메이 귀엽게 뽑혔네 [4] 질서너머 2021.06.14 206 2 에이미 근데 스킬셋 개에반데 [2] MushLemon 2021.06.14 143 0 솔직히 이볼브원 안나왔으면 좋겠음 [4] 감자갓 2021.06.14 117 -3 내가보고옴 모든겜갤주다이도 2021.06.14 49 0 스트라이브 재밌어보이네 [3] 역시난 2021.06.14 116 0 에이미가 나오던 혼란면역이 나오던 상관 없는 이유 [1] 구관조리병 2021.06.14 120 4 이제 콜라보 스토리만 좋으면 됨 [4] 클러스트 2021.06.14 103 2 이번시즌은 진짜 오토만 돌려야지 ㅇㅇ 2021.06.14 43 0 밀리아눈나 개이쁘네 [6] 란이 2021.06.14 237 3 당장 내일 에이미랑 미카가 나오는데 [1] ㅇㅇ (14.39) 2021.06.14 110 0 안경좀빼주면 어디가덧나냐 [7] 관리국총병 2021.06.14 153 0 념글에 저 버넷 그 합성짤 몸 어디서 나온거냐 [5] 소월이 2021.06.14 144 0 연습) ㅇㅇㅁ 1ㅃㅁㅇ ㅃㅇㄴㄷ ㅇㄱ ㅈㄴㅇ? [2] 헝그리몬 2021.06.14 164 0 길티 카사일러 떴음? [3] 불타는백두산 2021.06.14 150 0 사실 크퀘 김갑환,켄수,고슬 콜라보 좆같은거 많긴했는데 메이가 너무 충격적으로 나왔음 [3] 록파이 2021.06.14 136 0 (권한 없음) 근데 킹 약하다는거 공감 안되는이유 [12] 촤드 2021.06.14 168 0 미래의 카사 소통관련 qna 예상 답변.. ㅇㅇ (112.133) 2021.06.14 92 7 념글대로면 결국 에이미 [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6.14 132 0 꼴리네 MushLemon 2021.06.14 85 0 에이미 음성은 좀 아쉽네 [4] 세발낙지 2021.06.14 127 0 이노 안경벗길 수 있는 능력자 없을까 쌉뉴비 2021.06.14 60 0 메이 특수기 무조건 이거겠지? [9] Ludovicus 2021.06.14 169 0 소신발언) [5] ㅇㅇ (222.104) 2021.06.14 160 0 공지 내일부터 한동안 비틱 빡세게 잡을거임 [56] 던붕이 2021.06.14 3119 45 길티 콜라보 일러 카사 버전으로 공개되니까 옆집 에픽이 안 부러움 [2] swratra 2021.06.14 231 6 라니 비틱련 쳐내ㅡㅡ [15] 힐돌이 2021.06.14 1773 50 근데 콜라보 등급은 아직 모르는거냐 [2] ㅇㅇ 2021.06.14 73 0 메이 시발년 크퀘에서 맨날 쳐맞았었는데 [5] 닭고기러버 2021.06.14 138 1 에이미 못뽑으면 건 접으면 되냐 [1] 아웃덕 2021.06.14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4 11: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