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육익 애들은 진짜 다 개사기같네 Zaban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8 작성일 2021-06-14 11:14:38 https://arca.live/b/counterside/28170100 한명빼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묘갤러 2021-06-14 11:14:49 눈꽃 2021-06-14 11:14:52 촤드 2021-06-14 11:15:02 ㅈㅇㅈㅎ 2021-06-14 11:15:07 ㅇㅇ 2021-06-14 11:15:13 뉴네는뉴뉴뉴 2021-06-14 11:15:14 rr12 2021-06-14 11:15:35 유진개목걸이주인 2021-06-14 11:15:55 ㅇㅁㅇ 2021-06-14 11:15:56 왈왈슨 2021-06-14 11:16:01 ㅇㅇ 2021-06-14 11:16:27 xile 2021-06-14 11:17: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틱 하지말고 병먹금 하면 되는거지? ZeroOne 2021.06.14 90 1 콜라보 음성은 어캐하려나 [6] 촤드 2021.06.14 144 0 공익도 기채옴? [4] 누소 2021.06.14 115 0 에이미 저리 나오면 서로 먼저 안내려고 눈치 오지게 볼꺼같은데 [1] ㅈㅇㅈㅎ 2021.06.14 104 0 에이미 일러재탕 노반전인거 나만 킹받아? [6]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6.14 181 3 와이제 나도 고인물다됐나? [2] Zabanya 2021.06.14 79 0 엘펠트 안나와서 다행일 수도 잇슴 [2] 치후유 2021.06.14 143 0 콜라보 뽑을거 많은데 천장이라도 낮춰줬음 좋겠다 눈꽃 2021.06.14 75 0 다음에는 원신콜라보해줘 [5] 토깡이 2021.06.14 133 0 아 시발 이새끼만 아니였어도 [4] ㅇㅇ (175.115) 2021.06.14 175 0 오늘 방송 보면서 확신이 생긴게 하나 있다 [1] 극한의가능충 2021.06.14 119 2 오늘부터 3천대에서 건틀렛 컨셉덱만돌릴것 냉동무 2021.06.14 56 0 카사 아트팀은 신캐 내놓을때마다 평가가 갱신되네 [2] 슈다우다쿠다 2021.06.14 154 0 얘들아 우리 이지수 어채할레? [7] MushLemon 2021.06.14 159 1 근데 겜사 입장에서 첫 콜라보로 길티기어만한게 없긴함 [4] 감자맨 2021.06.14 164 4 나공익 PV 마지막에 브금 존나 이상하게 짤려서 설마했는데 [2]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06.14 231 6 소신발언vs대악마손녹은 ㅋㅋㅋㅋㅋㅋ [1] 대딸방 2021.06.14 77 -1 이번 콜라보 무조건 매출 잘나와야 하는이유 [2] 록파이 2021.06.14 172 0 역시 카사 아트팀 갓이다.. [2] 란이 2021.06.14 110 0 에이미 역대급 앰뒤캐릭일거같은데 [1] MushLemon 2021.06.14 127 0 소신발언함 [15] 님얼굴비매너 2021.06.14 209 6 건틀렛 오늘도 뉴비 강간함 [30] 익명_6974 2021.06.14 1525 67 에이미 6코라 좀 부담스럽긴 하겠다 [1] ㅇㅇ (210.218) 2021.06.14 97 0 육익 애들은 진짜 다 개사기같네 [12] Zabanya 2021.06.14 198 0 메이 존나 뽑고싶당 대딸방 2021.06.14 68 0 채용권 감당 안된다 사쇄문 2021.06.14 91 0 아트팀 ㅈㄴ 고생햇고 이제 금태이하 스토리팀만 고생하면 된다 [3] 그라시아스 2021.06.14 121 0 이볼브원? 엘든링? 이볼브원? 엘든린? [1]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09 0 이벤트 벌써 질리네ㅋㅋ ep7 언제 나오냐 이하늘 2021.06.14 107 2 솔직히 미카가 혼란들고 나올줄 알았음 [2] 묘갤러 2021.06.14 109 0 난 그래도 디지 갖고싶은데 [2] Serika 2021.06.14 95 0 에이미 저거 출격기 적끌어오는거임? [6] MushLemon 2021.06.14 125 0 아 이노는 그냥 그대로 내지 [14] 왕소라 2021.06.14 207 1 내일은 제대로 보이스 넘어오겠지 설마 ddalddal 2021.06.14 91 0 이제 아크가 카사 길티 캐릭들 일러 수입해가면 윈윈이네 [1] temprun 2021.06.14 156 0 에이미 음성 보자마자 재탕인거 안 이유 [7] ㅇㅇ 2021.06.14 263 4 와 메이 출산하고 카사로넘어왓네ㅋㅋㅋㅋ [1] 라이트닝카운터 2021.06.14 173 3 가챠열리면 탈챈해야지 bean 2021.06.14 50 0 메카장점찾았다 [10] 꿀햇반 2021.06.14 127 2 그래도 이때까지 흑힐빼고 전캐릭소지였는데 [2] ㅇㅇ 2021.06.14 68 0 길티 본겜에선 원본일러가 더 어울리는거 같음 [4] ㅇㅇ (221.148) 2021.06.14 222 0 에이미 템뭐줘야함? [1] Zabanya 2021.06.14 113 0 메이 귀엽게 뽑혔네 [4] 질서너머 2021.06.14 206 2 에이미 근데 스킬셋 개에반데 [2] MushLemon 2021.06.14 143 0 솔직히 이볼브원 안나왔으면 좋겠음 [4] 감자갓 2021.06.14 117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4 11: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