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겜 하는 사람들 중에서 모르는 사람 거의 없는 '대형' ip에다가


ip 망할일도 없고 콜라보 계약 따기 쉬워서 복각도 용이하고 


원작이 2d게임이라 캐릭 스킬하고 일러 가져오기 쉬움...


다만 유저입장에선 그거땜에 죄다 콜라보해서 거부감이 커진게 문제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