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러쉬덱도 못하잖아 혼란때문에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에이미 저따구면 결국 또 니가와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8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블루아카이브
카린웡
종말
질서너머
MushLemo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그나저나 pc판업뎃중인데
66
0
난 그냥 라니 저거 폐지했으면 좋겠음
[1]
105
0
아니 바로 내일 출시되는 캐릭터인데
[1]
106
0
창작
민병대가 살아가는 방식
[26]
1966
37
ㅅㅂ 근데 어제 스퀘어닉스새끼들 명치마려웠음
71
0
홍어련 뽑으려다 143회에서 멈췄는데
85
0
생각해보니까 에이미가 미니 뺏고
69
0
미카 포기한다.
58
0
콜라보로 안나와서 아쉬운 캐릭들 필살기 움짤
[4]
333
5
다음주까지 시험인데 넘 슬프다
73
0
카오스할때보니 블레이?블루 거기도 ㄱㅊ든데
[3]
118
0
파우스트 궁극기에 당한 램리썰
[15]
913
0
ssr 선택권 선택풀은 안 나왔지?
[6]
140
0
에이미 아직 녹음 안한거야?
[1]
111
0
밀리아쨩이랑 렘쨩은?????
[4]
126
0
건틀렛
니가와 메타 하면 또 본인이 니가와 십고수인데
[3]
124
0
이노 램리썰 넘길랬는데 걍 다 뽑아야겟누...
[1]
133
0
내가 카붕이들 웃겨줌
[34]
1188
44
5개 다 가챠는 아니겠지?
[5]
135
1
안녕하십니까 스비입니다 다음 콜라보는
[11]
189
5
근데 미니 각에이미는 없네?
[5]
121
0
콜라보 가챠 어떻게 할지 나옴?
[3]
97
0
원래는 뽑기는 램리썰만 뽑고 치울랬는데
[2]
262
0
근데 에이미 저따구면 결국 또 니가와잖아
[5]
218
0
그럼 내일 에이미 뽑았다 씨발 이렇게만 써도
[3]
161
0
에이미 pv스토리는 도감에 안채워지는가지?
[1]
113
0
하림이 한테 스티커 받았나 보네
[3]
247
0
비틱 하지말고 병먹금 하면 되는거지?
91
1
콜라보 음성은 어캐하려나
[6]
145
0
공익도 기채옴?
[4]
116
0
에이미 저리 나오면 서로 먼저 안내려고 눈치 오지게 볼꺼같은데
[1]
104
0
에이미 일러재탕 노반전인거 나만 킹받아?
[6]
182
3
와이제 나도 고인물다됐나?
[2]
80
0
엘펠트 안나와서 다행일 수도 잇슴
[2]
143
0
콜라보 뽑을거 많은데 천장이라도 낮춰줬음 좋겠다
76
0
다음에는 원신콜라보해줘
[5]
133
0
아 시발 이새끼만 아니였어도
[4]
175
0
오늘 방송 보면서 확신이 생긴게 하나 있다
[1]
119
2
오늘부터 3천대에서 건틀렛 컨셉덱만돌릴것
56
0
카사 아트팀은 신캐 내놓을때마다 평가가 갱신되네
[2]
154
0
얘들아 우리 이지수 어채할레?
[7]
159
1
근데 겜사 입장에서 첫 콜라보로 길티기어만한게 없긴함
[4]
164
4
나공익 PV 마지막에 브금 존나 이상하게 짤려서 설마했는데
[2]
231
6
소신발언vs대악마손녹은 ㅋㅋㅋㅋㅋㅋ
[1]
77
-1
이번 콜라보 무조건 매출 잘나와야 하는이유
[2]
1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