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부터 무지성 과금으로 각유빈빼고 각성캐 다 모았는데 천장을 매우 많이 쳤다
그래서 그간 천장 많이 쳤으니 각유빈은 여유있게 뽑을줄 알았는데 90뽑째 안나온다
또 천장도 아니고 왜 90뽑가지고 징징거리나 싶겠지만
지금까지 각성캐들 획득 방식보고 공감 좀 해줘라
각서윤-리세계
각미나- 1주년
각수연-1주년 패키지
각킹-패스
각유나-70뽑
각힐데-150뽑
각퀸-150뽑
각미니-150뽑
각에이미-140뽑
각유빈-90뽑 노득
아직 못먹은 각유빈 제외하면 각캐 한마리 먹는데 평균 132뽑이라는 @ㅐ미뒤진 결론이 나왔는데 위로 좀 해주라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