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부터 무지성 과금으로 각유빈빼고 각성캐 다 모았는데 천장을 매우 많이 쳤다


그래서 그간 천장 많이 쳤으니 각유빈은 여유있게 뽑을줄 알았는데 90뽑째 안나온다


또 천장도 아니고 왜 90뽑가지고 징징거리나 싶겠지만


지금까지 각성캐들 획득 방식보고 공감 좀 해줘라


각서윤-리세계


각미나- 1주년


각수연-1주년 패키지


각킹-패스


각유나-70뽑


각힐데-150뽑


각퀸-150뽑


각미니-150뽑


각에이미-140뽑


각유빈-90뽑 노득


아직 못먹은 각유빈 제외하면 각캐 한마리 먹는데 평균 132뽑이라는 @ㅐ미뒤진 결론이 나왔는데 위로 좀 해주라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