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탁이다 그러지마라 내가 돈쓰면서 키운거란 말이다.


멈춰! 제발! 내 타이탄을 NTR하지마!


내가 얼마나 고생했는데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했냐

만약 계속 이렇게 나 혼자 괴로울거라면...

타이탄을 NTR하는 고통

너희들도 이 아픔
을 느껴야해!



씨발 다 죽여버려~~~~

씨발?


부탁이다 그러지마라 내가 돈쓰면서 키운거란 말이다.


멈춰! 제발! 내 타이탄을 NTR하지마!


내가 얼마나 고생했는데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했냐

만약 계속 이렇게 나 혼자 괴로울거라면...

타이탄을 NTR하는 고통

너희들도 이 아픔
을 느껴야해!



씨발 다 죽여버려~~~~

씨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