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걍 N따리 쌓이면 무지성으로 갈아버렸는데 이번에 공익하고 에이미 뽑고 강화시켜주려니까 N따리가 없다.. 시발 둘다 레벨은 110에 허메골골인데 강화가 안되서 건에서 사르르 녹는 거 보니까 마음이 아프다.. 그래서 그런데 혹시 유닛 드랍 같이되는 쓸만한 파밍장소 없음? 원래 보급작전에 군수작전하고 촉매제만 돌았는데 유닛도 같이 나오는 괜찮은 곳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