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롤은 또 기어이 발분변경 해버리고
지휘관템까지 나와버리네 ㅅㅂ
폰에서는 에이미가 내 베로롱 ntr해서 강제 최면역강간 당하게 하고
컴에서는 애미뒤진 루시안 이랑 베인이 탑챔들 처 카이팅하면서 탑애들이 무지성 갱콜하는거 생각하니까 극혐이다
시발 그와중에 녹턴 피오라 리신 레넥톤같은 이동기 있는애들 간접상향 오진다
시발 롤은 또 기어이 발분변경 해버리고
지휘관템까지 나와버리네 ㅅㅂ
폰에서는 에이미가 내 베로롱 ntr해서 강제 최면역강간 당하게 하고
컴에서는 애미뒤진 루시안 이랑 베인이 탑챔들 처 카이팅하면서 탑애들이 무지성 갱콜하는거 생각하니까 극혐이다
시발 그와중에 녹턴 피오라 리신 레넥톤같은 이동기 있는애들 간접상향 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