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님들 제가 각힐데가 없어요 나강리볼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12 작성일 2021-06-16 14:42:32 https://arca.live/b/counterside/28307206 근데 스킨을 파는데 각힐데가 없거든요 근데 스킨을 팔아요컷신 머리 살짝 넘기는게 너무 싸발적이라 사고싶은데 사도 괜찮겠죠 ? 그렇겠죠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Nanoha 2021-06-16 14:43:05 하랍픽업좀 2021-06-16 14:43:11 계정에 과금 얼마함? 각힐데 리세계 이적도 나쁘지않은데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16 14:43:23 미리.사놓고 나중에 뽑아도 상관은 없음 펼쳐보기▼ 나강리볼버 2021-06-16 14:43:56 스킨 사면 첫경험 이에요 근데 제가 글쓴거보면 힐데를 너무너무 좋아하고 사랑하고 좋아하는 놈이라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16 14:44:49 아직 무과금계정에 며칠안했으면 진지하게 리세계알아봐도 진짜 좋음 게임.애정있으면 진짜루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16 14:45:35 각성하나를 뽑는데 0재화에서 순수현금깡이 40만원 이상인데 리세계를 사면 이런거 2~4개있는걸 4만원~15만원에 데려올수있다 펼쳐보기▼ 나강리볼버 2021-06-16 14:46:37 45인가 46까지 열심히 막 구르고 몇몇얘들 다 100 찍어놨기두 했긴했는데 지금 가챠권도 780장 정도 모아놔서 각힐데만 바라보고 앉아있어 1주마다 굴러서 기밀채용 패키지 늘 구입중이구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16 14:48:12 ㅇㅋㅇㅋ 니.키운 계정 애정있게 쭉 갈거면 그냥 천천히.해도된다 각힐데 2100?주화니까 월정액 하나 사고 1100주화받고 남은 20일동안 매일 70주화 수령하면 1.6만원으로 스킨 살수있어 이게 젤 싸게 먹힘 펼쳐보기▼ 나강리볼버 2021-06-16 15:07:41 오 개꿀팁 펼쳐보기▼ 이롭 2021-06-16 14:43:46 사도딩 펼쳐보기▼ 나강리볼버 2021-06-16 14:44:08 이롭 2021-06-16 14:44:08 언젠가 욕하면서 뽑게 되있음 펼쳐보기▼ Paka 2021-06-16 14:44:32 힐데있는 리세계를 사자 펼쳐보기▼ 나강리볼버 2021-06-16 14:45:29 그정도야 ?? 45인가 46까지 열심히 구르고 잘 키웠는데 펼쳐보기▼ Paka 2021-06-16 14:48:30 애정캐+애정스킨+장비까지 빵빵하게 차고 시작해서 더 재밌음 레벨은 리세계 이터니움 몇십만 쌓인거로 금방 따라잡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 초전도 보장 뭐받음? [3] 사무라이칼 2021.06.16 217 0 건틀렛 스봉걸려도 불사는 터지지않음? [3] ㅇㅇ 2021.06.16 145 0 ✋질문 오퍼 기술 변환이 안되는데 왜이럼 [11] 돈땃쥐 2021.06.16 167 0 씨발14분 [11] 더듬어민주당 2021.06.16 136 1 오늘 신기하게 저점 매수 애들 많이 보인다 [1] 눈물요정 2021.06.16 102 0 이거 뭐더라 쿵쿵홍 2021.06.16 71 0 속보) 던파 궁뎅이 2탄 터짐 [15] 액션쾌감 2021.06.16 267 10 병신들끼리 잘논다 O [7] 베버 2021.06.16 1072 37 얘들아 근데 수정해라는말 좀 야한거같지않냐 [17] 던붕이 2021.06.16 213 9 메카 스트라이커로 벨리칸 2021.06.16 127 0 내일 스비앞 절망편 [13] knsM_ 2021.06.16 1348 31 뉴비 기분 좋다~ [9] ㅇㅇ 2021.06.16 785 29 대학원 갈만한데 왜그럼 [9] 구르메아줌마 2021.06.16 205 0 부기~ [8] 영원한라뉴비 2021.06.16 125 0 시험끝나면 저녁이네 으으윽 2021.06.16 87 0 지금 리세중인데 [14] LastChance 2021.06.16 204 0 하는겜 마다 밸런스 곱창나네 [1] 금지어다 2021.06.16 157 0 마이크로 비키니게이야 괜찮다 공연음란죄 아니다 [12] 도트닝겐 2021.06.16 301 6 ㅅㅍ)자기혐오자 도미닉 메테오 2021.06.16 116 2 대학생에게 끔찍한 죄를 저지른 교수 [7] ㅇㅇ 2021.06.16 197 6 한명만 가야 ㄹㅇ 레전드지 ㅋㅋ [7] bean 2021.06.16 1066 29 미카 조음? [1] umtyson 2021.06.16 104 0 ✋질문 님들 제가 각힐데가 없어요 [15] 나강리볼버 2021.06.16 212 0 진짜 이렇게까지 게임에 애정가진놈들이 있을까 [37] 던붕이 2021.06.16 1379 33 옷 아래 비키니입는데 옷 위로 살짝 볼록 튀어나온 거임 ㅋㅋ [6] 으으윽 2021.06.16 145 3 와 챈 왜이러노 [4] 종말 2021.06.16 172 -1 ??? : 얘네 지들끼리 잘 노는데요??? [14] 턱턱툭탁 2021.06.16 1082 40 건틀렛 에이미 스킬 안쓰는건 무슨 경우지 [9] ㅇㅇ 2021.06.16 189 0 ㅋㅋㅋ내일 진짜 스비 앞에서 브레멘 음악회 열리면 [1] 독호메 2021.06.16 149 0 이 겜 리셋 시간 새벽 4시 맞음? [10] 블랙소울 2021.06.16 166 0 내일 아무도 안가면 챈 볼만하겠노 반갑노 2021.06.16 99 1 뒷 공약 안지켜져도 되는 이유 uid136369 2021.06.16 96 0 마이크로 비키니 걍 옷위에 입고가 [2] ㅇㅇ 2021.06.16 145 1 피자 도우 3개만 더 캐면 풀융합임 [3] Edge 2021.06.16 182 1 그래도 이새끼가 지키든 말든 [3] eggtarte 2021.06.16 170 5 내일 ssr 선택권에 지후닝 있으면 좋겠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6.16 169 0 공약 안지키면 차단 1년이지 [18] 베버 2021.06.16 983 45 솔직히 금태도 기대할걸 [3] ㅇㅇ 2021.06.16 152 0 뉴에이지 뮤지컬 백밴드 [2] 쿵쿵홍 2021.06.16 131 0 늒네 함선 뭐 맹그러야함 [1] D14741010 2021.06.16 111 0 미래전 하다보니 웃기네 ㅋㅋㅋ [2] 으으윽 2021.06.16 175 0 와 근데 던파 궁뎅이사건2 터진거보다가 여기오니 그나마 선녀같노 [6] 레드라이더 2021.06.16 200 4 이 짤 각서윤 빼야 할 듯 ㅋㅋ [8] ㅇㅇ 2021.06.16 199 2 그러니까 지금 상황이 [1] HeyHo 2021.06.16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16 1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