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소 갱신하는것도 쿼츠들다보니 굳이 안하고 있었는데 

갱신하는게 더 좋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뉴비 지금 혼동오는데

챈럼들아 보급소는 갱신하는게 더 이득이라 보면 되는거야???